[다시보기/토렌트] 디센던트 2012.KOR.2160p.mp4.torrent

 

잘 나가는 변호사 맷(조지 클루니). 그의 아내가 어느 날 보트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다. 아내의 사고에 절망한 맷은 막내 딸과 함께 기숙사에 있는 큰 딸 알렉산드라(쉐일린 우들리)에게 엄마의 상태를 전하러 가지만, 그간 일에 매달려 가족에게 소홀했던 사이 부쩍 커버린 딸들과의 소통이 법정에서의 변론보다 어렵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큰 딸은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었다고 맷에게 고백 하는데…

 

디센던트 소개

 

개봉일 : 2012년 2월 16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5분

 

평점 : 7.8

 

 

디센던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디센던트>는 알렉산더 페인 감독과 조지 클루니, 두 거장의 만남만으로 제작 전부터 화제 불러 일으켰다. 알렉산더 페인 감독은 <사이드웨이>(2004) 이후 7년 만에 내놓은 신작에 조지 클루니를 주인공으로 선택하면서 ‘완벽해 보이던 일상이면에 드러난 불완전한 아버지’의 역할에 그보다 더 잘 어울리는 배우가 없었다’고 말했다. 알렉산더 페인 감독의<일렉션>을 보고 팬이 된 후 <사이드웨이>때부터 감독과 일하고 싶어 했을 만큼 감독의 열렬한 팬이었던 조지 클루니는 감독의 부름에 시나리오도 보지 않고 당연한 듯 응했고 <디센던트>를 통해 최고의 연기를 선보여, 결국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비롯해 수많은 영화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디센던트>는 알렉산더 페인 감독 영화만의 정수가 담겨있으면서도,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요소들이 담겨 있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아주 현실적이고도 진지한 주제를 가볍지 않게 다루면서도, 보는 사람을 유쾌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페인 감독은 <디센던트>에서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광과 독특한 문화를 배경으로 슬프고 진지한 이야기를 위트와 유머로 흥미진진하게 그려내고 있다. 조지 클루니 역시 완벽해 보이는 일상을 살던 한 남자가 비극적인 상황을 맞이한 후 그 안에서 인간미와 책임을 발견하는 과정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조지 클루니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보다 더 훌륭할 수는 없다’는 찬사를 이끌어냈으며, 각종 영화상의 남우주연상을 석권하기도 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 두 사람은 그 조합만으로도 세간의 관심을 모으며 완벽한 드라마를 만들어냈다.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알렉산더 페인 감독과 오랜 내공을 통해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조지 클루니의 만남이 영화가 선사하는 웃음과 눈물, 그리고 감동의 원천이 된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