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우먼 인 블랙1 2012.KOR.2160p.mp4.torrent

 

죽은 여인의 유서를 정리하기 위해 외딴 마을의 텅 빈 저택을 찾은 변호사 아서 킵스(다니엘 래드클리프). 안개로 뒤덮인 낯선 마을, 사람들은 이방인 아서를 경계하며 그의 접근을 피한다. 그러던 중 아이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기 시작하고, 마을 사람들은 아서에게 마을을 떠날 것을 요구한다. 영문을 모르는 아서 앞에 자꾸만 나타나는 검은 옷의 여인, 그녀가 감추고 있는 비밀은 무엇인가. 마을을 집어삼킨 공포의 실체에 아서는 서서히 다가간다.

 

우먼 인 블랙1 소개

 

개봉일 : 2012년 2월 16일

 

장르 : 공포/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5분

 

평점 : 6.4

 

 

우먼 인 블랙1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고립된 공간 속 미스터리한 사건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시종일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치밀한 드라마로 평단과 관객을 동시에 사로잡은 영화 <디 아더스>와 <셔터 아일랜드>. 두 작품은 니콜 키드먼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라는 명배우의 명품 연기가 더해져 지금까지도 최고의 미스터리 영화로 회자되고 있다.

 


그리고 오는 2월 16일, <우먼 인 블랙>이 두 작품의 뒤를 이을 또 다른 미스터리 명작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자살한 여인의 유서를 정리하기 위해 외딴 마을의 고저택을 찾은 변호사 아서 킵스. 썰물 때에만 길이 열리는 저택은 접근하기 어려운 음산한 분위기를 풍기고, 아무도 없는 저택에서 자꾸만 사람의 흔적이 느껴진다.

 

설상가상 마을에서는 아이들이 사라지고, 마을 사람들은 이 모든 것들이 아서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며 그를 적대시한다. 자신을 마을 밖으로 내쫓으려는 사람들의 적대에 맞서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변호사 아서 킵스 역에는 <해리포터> 시리즈로 10년 넘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나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법 소년의 앳된 티를 벗어내고 성인 배우로 거듭난 그는 <디 아더스>의 니콜 키드먼, <셔터 아일랜드>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열연과 견줄만큼 흡입력 강한 연기를 선보여 또 다른 연기파 배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디 아더스>, <셔터 아일랜드>를 뛰어넘는 웰메이드 미스터리를 선보일 <우먼 인 블랙>. 2012년 최초이자 최고의 미스터리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