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더 컨트랙터 2022.KOR.2160p.mp4.torrent

 

특수부대 중사 출신 ‘제임스 하퍼’는 전역을 명 받고 법의 테두리 밖에서 국가에 충성하는 극비 조직에 합류한다. 그에게 주어진 첫번째 미션은, 전세계를 혼란에 빠뜨릴 바이러스 테러를 막는 것. 그러나, 미션 수행 도중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게 되고 충격과 위기를 겪게 되는데… 

 

 

더 컨트랙터 소개

 

개봉일 : 2022년 4월 28일

 

장르 : 액션/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3분

 

평점 : 6.6

 

 

더 컨트랙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신선한 스토리와 빈틈없는 칼각 액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전세계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존 윅>, <시카리오> 제작진이 2022년 첫 첩보 액션 스릴러를 선보인다. <더 컨트랙터>는 특수부대 출신 ‘제임스 하퍼’(크리스 파인)가 극비 임무인 대테러 진압 작전을 수행하던 중, 거대한 음모에 빠져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 스릴러. 할리우드 액션 영화에서 단연 수작으로 평가받는 <존 윅> 시리즈는 배우 키아누 리브스를 다시 한번 전세계 스타덤에 올려놓으며 리얼 액션의 진수를 선사했다. 특히, ‘킬러들의 사회’라는 독특한 소재와 킬러들의 안전지대인 컨티넨탈 호텔을 배경으로 설정하는 등, 관객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하며 더욱 몰입감을 극대화시켰다.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는 FBI, CIA, 그리고 정체불명의 인물들이 동시에 존재하는 무법의 국경지대를 배경으로, 작전 수행을 위해 모인 세 요원들 사이의 예상치 못한 음모가 수면 위로 떠오르며 놀라운 반전의 재미를 안겨주었다. 제한된 시간 내에서 급격히 커져가는 의심의 소용돌이는 관객들로 하여금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더 컨트랙터> 역시 크리스 파인이 분한 ‘제임스 하퍼’가 국가를 위한 작전의 이면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면서 한순간에 위기를 맞이하는 반전 전개로 숨 막히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존 윅>, <시카리오>에 이어 <더 컨트랙터> 제작에도 참여한 제작자 배질 이와닉은 “<시카리오>의 시나리오를 처음 읽었을 때와 비슷한 느낌이었다. 디테일이 굉장히 사실적으로 느껴지고 캐릭터 묘사가 무척 특이해서 이걸 꼭 영화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완벽한 첩보 액션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이처럼, 화려한 액션 시퀀스의 <존 윅> 제작진과 예측불가 스토리 전개로 놀라운 반전의 재미를 안겨준 <시카리오> 제작진의 역대급 만남으로 탄생한 <더 컨트랙터>는 두 작품의 명성을 이어 올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