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4개월 3주 그리고 2일 2008.KOR.2160p.mp4.torrent

 

1987년, 차우셰스쿠 독재정권으로 낙태가 금지되었던 루마니아. 대학 기숙사 룸메이트 여대생 오틸리아(안나마리아 마링카)와 가비타(로라 바질리우)는 시내의 허름한 호텔을 예약한다.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된 가비타의 불법 낙태 시술을 위해서이다. 어렵게 구한 돈으로 낙태 시술을 받기로 한 날, 정부의 삼엄한 감시를 피해 오틸리아는 가비타 대신 불법 낙태 시술자 베베(불러두 이바노트)를 만나 호텔로 안내한다. 하지만 베베가 요구했던 안전한 호텔이 아니라는 사실부터 시작해 임신 2개월이라 속였던 가비타의 임신 4개월이라는 사실까지 들통나자 베베는 시술을 거부한다. 오틸리아와 가비타는 돈을 더 주겠다며 사정하지만, 베베는 돈 대신 더 큰 것을 요구하는데…

 

 

4개월 3주 그리고 2일 소개

 

개봉일 : 2008년 2월 2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3분

 

평점 : 7.8

 

 

4개월 3주 그리고 2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이제껏 그 어떤 영화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강력한 리얼리즘으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는 <4개월, 3주… 그리고 2일>. 특별한 배경음악이나 미장센을 극도로 자제하고, 조금의 미화도 없이 현실 있는 그대로의 삶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영화는 관객들을 자극하고 있다.

 

 

최대한 진솔한 모습을 담아내고 싶었다는 크리스티앙 문쥬 감독은 어떠한 고가의 카메라 장비나 기법을 쓰지 않고 관찰자적인 입장에서 주인공을 따라 다니듯 촬영했다. 또한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말투와 연기는 작품의 리얼함을 더해 주며 사실주의 영화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독특한 촬영기법 외에도 1987년 루마니아는 공산주의 체제 속에서 경제불안과 억압이 혼재된 상황을 회색 빛 거리의 삭막하고 탁한 거리로 보여주며 주인공들의 상황을 더욱 잘 이해시켜 주고,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