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에스코바르 2018.KOR.2160p.mp4.torrent

 

자선단체 설립 기념 파티에서 만난 에스코바르(하비에르 바르뎀)와 비르히니아(페넬로페 크루즈)는 인터뷰를 계기로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된다. 유명 앵커인 비르히니아는 에스코바르의 내연녀이자 조력자가 되어 메데인 카르텔의 보스인 에스코바르의 정계 진출까지 돕는다. 하지만 미국 내 마약의 80%를 공급하며 엄청난 달러를 축적하는 에스코바르를 두고 볼 수 없었던 미국은 에스코바르를 잡으려 혈안이 되고, 이를 담당한 마약단속국의 셰퍼드 요원(피터 사스가드)은 그의 내연녀 비르히니아에게 접근하는데…

 

 

에스코바르 소개

 

개봉일 : 2018년 11월 15일

 

장르 : 범죄/액션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2분

 

평점 : 7.5

 

 

에스코바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에스코바르>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이 스크린을 압도한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007 스카이폴> 등 수많은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인 명품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이 악명 높은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를 맡았다. 바르뎀은 오래전부터 파블로 에스코바르라는 인물과 캐릭터에 흥미를 느꼈다. 이후 이 역할의 제안은 많이 받았지만 파블로의 정형화된 이미지만 다루고 있는 작품이 많아 배우로서 크게 흥미를 느끼지는 못했다. 바르뎀은 감독과 함께 에스코바르를 다른 시각으로 그리고 싶었고, 마침내 비르히니아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한 이 작품에 제작자와 주연 배우로 참여했다.

 


바르뎀은 파블로 에스코바르를 준비하면서 두 가지 측면을 고려했다. 하나는 외적인 모습으로, 파블로만의 특성과 리듬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파블로 에스코바르가 가장 좋아한 동물은 하마였다. 겉으로 보기에는 아주 느리게 움직여서 흉포하게 보이지 않지만 하마는 사실 아프리카에서 가장 잔혹한 동물 중 하나다. 마치 자신처럼 겉으로는 위협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순식간에 괴물로 변모하는 하마를 좋아한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외면적 모습을 만들기 위해 바르뎀은 둔해 보이는 몸을 만들어 느릿하게 움직이면서 잔인한 폭력을 행하는 파블로를 스크린에 그려낸다. 바르뎀이 또 하나 준비한 것은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내면이다. 바르뎀은 파블로의 유년 시절 자료를 꼼꼼하게 분석했다. 그가 왜 모든 법을 무시하고 무자비하게 폭주했는지, 그의 행동에 대한 이유를 찾고자 했다. 바르뎀은 여러 자료를 통해 파블로가 인정받고자 하는 욕망이 컸다고 생각하고 존경받고 싶은 그의 끝없는 욕망을 복합적인 눈빛 연기로 표현한다.


<에스코바르>의 또 다른 주인공 비르히니아 바예호는 페넬로페 크루즈가 연기한다. 비르히니아는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연인이자 유명 방송 앵커로 파블로가 세상과 소통하고 정계에 입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후 파블로의 측근이자 공범자라는 이유로 수많은 살해 위협을 받고 미국으로 망명한 뒤 현재 마이애미에 거주하고 있다. 크루즈는 비르히니아와 직접 만나지는 않았다. 대신 크루즈는 비르히니아와 관련된 인터뷰, TV쇼, 뉴스 등 800시간에 달하는 다양한 자료를 찾아보고 캐릭터를 분석했다. 철저한 인물 분석을 통해 페넬로페 크루즈는 에스코바르를 대중에게 연결한 재능 있는 방송인이었던 비르히니아가 에스코바르로 인해 겪게 되는 사건, 그에 대한 애정과 증오, 그 복합적인 감정을 매 순간 완벽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을 스크린에 몰입시킨다. 실제 부부인 바르뎀과 크루즈가 영화에서 강렬한 인물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추는 동안 둘 사이의 긴장을 증폭시키는 미국 DEA 요원 셰퍼드 역은 피터 사스가드가 맡아 열연한다. 냉정한 성격의 셰퍼드 요원은 비르히니아에게 접근하여 끝까지 에스코바르를 쫓지만 비르히니아에게 약간의 연민도 느끼는 인물로 피터 사스가드는 이러한 섬세한 감성을 완벽히 표현하여 인물의 입체성을 만들어내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