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친애하는 우리 아이 2018.KOR.2160p.mp4.torrent

 

평범한 가족을 꿈꾸는 44세 남자 ‘타나카’는 재혼해 아내, 그리고 그녀의 두 딸과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출세에 대한 욕심도, 야망도 없이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헌신하는 가장이다. 그러나, 아내가 타나카의 새 아이를 임신하자 타나카와 가족들은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마주하고 마는데…

 

 

친애하는 우리 아이 소개

 

개봉일 : 2018년 11월 1일

 

장르 : 드라마/가족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7분

 

평점 : 7.2

 

 

친애하는 우리 아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오사카에서 태어나 8살 때부터 카메라를 잡기 시작한 미시마 유키코 감독은 대학 졸업 후 NHK에 입사해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했다. 자신의 영화를 찍기 위해 회사를 그만둔 뒤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시나리오 작성부터 TV시리즈 연출까지 다양하게 도맡아온 그녀는 직접 집필한 도서 [해피 해피 브레드](2001)로 출간 10개월 만에 17만부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이후 연출을 맡아 영화화한 <해피 해피 브레드>로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영화 <해피 해피 와이너리>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까지 선보이는 작품마다 일상의 행복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내며 소확행 전문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어낸 미시마 유키코. 일본을 대표하는 여성 감독으로 거듭난 그녀가 2년 만에 웰메이드 가족 영화 <친애하는 우리 아이>로 돌아왔다.

 


<친애하는 우리 아이>는 전작과 달리, 그녀의 자전적 경험에서 탄생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아버지의 죽음 이후 남겨진 가족들에게 변화가 찾아왔다. 어머니가 집을 떠나 요양원에 들어가겠다고 의사를 밝힌 것이다. 이후 ‘가족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됐다”라며 영화를 연출하게 된 특별한 계기에 대해 밝혔다. 시게마츠 기요시의 원작 소설을 읽은 직후 단순히 주인공 ‘타나카’가 부성애와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에 주목한 그녀는 “시간이 지날수록 극중 가족 구성원 한 명 한 명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게 됐고, 결국 이질적인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서 일어나는 화학반응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게 됐다”라고 영화의 묵직한 메시지에 대해 설명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