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여고생 시집가기 2004.KOR.2160p.mp4.torrent

 

천년을 이어온 로맨틱 프로젝트 과연, 평강의 ‘온달사냥’은 성공할 것인가? 현대판 ‘평강’과 ‘온달’이 만나다!!
‘평강상회’의 무남독녀 ‘안평강’은 고구려고 재학생. 한번 울음이 터지면 ‘너 자꾸 울면 바보 온달한테 시집보낸다’라는 협박이 이어져야 울음을 그치는 불치병(?)으로 투병중이지만, 학교에서는 누구나 알아주는 쌈짱!

 

 

여고생 시집가기 소개

 

개봉일 : 2004년 12월 23일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3분

 

평점 : 2.4

 

 

여고생 시집가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온달가구’ 무녀독남 박온달은 며칠전 고구려고로 갓 전학온 전학생. 이름이 온달이라는 이유 하나로 쌈장 여걸 ‘평강’에게 찜당해버린 불운의 운명만 제외한다면 최고의 조건을 갖춘 이 시대 얼짱기수! 평강아! 온달과 통하였느냐? ‘나왔어.. 나왔어.. 점괘가 나왔어….!! 만16살 전에 온달에게 시집가서 1년 안에 애를 못낳으면 평강은 죽어!!”

 


용하다는 부채도사의 점괘에 따르면, 만 16세 전에 결혼하여 합궁에 성공하지 못하면 하루아침에 죽을 운명를 타고난 평강! 그 날부터 처녀귀신 팔자 면할 ‘온달사냥’에 열을 올리는 한편 2세 출산의 필수코스, ‘그것’을 위한 ‘남성탐험’의 대장정에 오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