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뷰티풀 보이스 2019.KOR.2160p.mp4.torrent

 

지구가 멸망해도 오늘 이 녹음, 반드시 끝내야만 한다! 단 하루 만에 더빙을 끝내야 하는 프로젝트에 모인 노답 흙수저 성우들. 오늘도 존버해보지만 갑질 시추에이션에 하나 둘 지쳐가고, 짠내 가득한 좁아터진 유리 부스 안에서 모두가 터지기 일보직전! 그들의 이야기는 점차 예측할 수 없는 탈우주급 전개로 향하는데…

 

 

뷰티풀 보이스 소개

 

개봉일 : 2019년 5월 22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6분

 

평점 : 6.0

 

 

뷰티풀 보이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하루 하루를 겨우 버티며 살아가는 우리를 응원해줄 흙수저 어벤저스의 탄생!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뷰티풀 보이스>가 대한민국 대표 웃음 치트키 배우들의 꿀조합으로 역대급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으라차차 와이키키][붉은 달 푸른 해][검법남녀] 등 다수의 드라마를 비롯해 각종 예능까지 섭렵한 대세 배우 이이경은 <뷰티풀 보이스>의 성우들 중 유일한 비공채로, 공채 시험에 떨어진 뒤, 1인 미디어에서 더빙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민수’ 역을 맡았다.

 

 

그는 열정은 크지만 녹음 경험이 없어 실수를 연발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시 한번 메소드급 연기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이후 [무법 변호사][나쁜형사]까지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박호산은 이번 작품에서 짠내 나는 프로젝트을 덜컥 수락한 ‘박대표’ 역을 맡아,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을 녹여내며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또한,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배우 인생의 포텐을 터트린 문지인은 이번 작품에서는 16차원 성우 ‘유리’ 역을 맡아,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증폭시키며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민주, [프리스트][플레이어][보이스 시즌2] 등을 통해 소름돋는 연기력을 선보인 연제욱, [나쁜형사][군주 – 가면의 주인][프로듀사]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유람 등 개성파 배우진이 한데 모여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