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시보기] 미니언즈2 리뷰 2022.KOR.1080p.torrent

 

미니언즈2 리뷰 2022.KOR.1080p.torrent 및 영화 다시보기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미니언즈2 소개

 

개봉일 : 2022년 7월 20일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가족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87분

 

평점 : 6.8

 

 

미니언즈2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 세계가 열광한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이자 원작을 뛰어넘는 압도적 흥행으로 애니메이션 명가 일루미네이션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미니언즈>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가 오는 7월 20일 돌아온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이다. 지난 1일(현지 기준)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개봉 첫 주 1억 851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달성했고, 2022년 북미 개봉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고 전 세계 46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등 또 한 번 세계적인 ‘미니언 신드롬’을 이끌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015년 전 세계를 사로잡으며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에 이어 7년 만의 속편으로 돌아온 <미니언즈2>는 전작인 <미니언즈>에 이어 시리즈 최고 스코어를 경신한 <슈퍼배드3>의 공동 연출을 맡은 ‘카일 발다’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다. 카일 발다 감독은 이번 작품에 대해 “캐릭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새로운 요소들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해외에서는 공개와 동시에 “시리즈 최고의 수작”(Daily Telegraph UK),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Hollywood Reporter), “놀랍도록 유쾌하다”(London Evening Standard), “엉뚱한 재미와 매력에 빠져든다”(Empire Magazine), “믿고 보는 미니언즈”(Jim Schembri), “아이들이 사랑할 영화, 부모가 함께 웃게 될 영화”(MovieFreak.com) 등 언론의 뜨거운 호평 세례와 함께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등급을 획득하며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추천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국내 관객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처럼 전 세계를 사로잡으며 흥행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터트린 영화 <미니언즈2>는 한층 유쾌하고 강력해진 웃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니언즈2>에는 시리즈의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하며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한 미니언 삼총사 ‘케빈’, ‘스튜어트’, ‘밥’과 함께 새로운 미니언 캐릭터 ‘오토’가 합세해 한층 더 유쾌하고 케미 넘치는 티키타카를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가 점령에 나선다. 이번 작품은 최고의 악당만을 찾아다니는 미니언들이 자신들의 보스로 선택한 가장 소중한 존재인 미니보스 ‘그루’와 보내는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시작으로, 납치된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미니언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려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 치명적인 매력으로 중무장한 미니언들은 새롭게 시작된 모험 속에서 기상천외한 발상과 엉뚱함으로 예상치 못한 웃음을 자아내며 전 세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미니언즈2>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캐릭터는 바로 새롭게 등장한 뉴페이스 금사빠 ‘오토’다. 카일 발다 감독은 오토에 대해 “다른 미니언들과 다르다. 누구나 조금 서툴고 선의 안에서 실수를 하기도 하지만, 오토는 그런 면에서 끝판왕 격의 존재”라고 말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남들보다 커다란 덩치에 트레이드 마크인 교정기로 남다른 비주얼을 완성한 오토는 우연히 만난 ‘펫락’을 보며 단숨에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하면서도 순수한 면모로 다른 미니언들과는 차별된 매력을 선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실수로 잃어버린 ‘마법 스톤’을 되찾기 위해 자전거로 온 세상을 질주하는 색다른 여정을 선보이며 이번 작품을 대표할 뉴페이스 마스코트의 탄생을 알린다. 일루미네이션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멜라단드리는 “미니언들은 악당의 일원이 되고자 하는 열망과 그들이 가진 선한 본성 사이의 모순 때문에 매력적이다. 우리 모두가 그런 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며 캐릭터들 속에 투영된 모습에 대해 설명했다.

 

<미니언즈2>는 최고의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이 펼치는 예측불가한 어드벤처로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세계관을 펼쳐내며 전작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쳤다가 납치당한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길을 나선 미니언들은 자전거부터 모터사이클, 비행기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미니보스를 찾아 지구 끝까지 쫓으며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산과 들, 하늘과 바다, 사막까지 누비는 이들의 블록버스터급 모험은 시원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올 여름 관객들을 새로운 세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전 세대를 사로잡을 슬랩스틱 코미디, 컬러풀한 비주얼,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어드벤처”(Geek Culture)라는 언론의 극찬을 받을 정도로 액션부터 코미디, 로맨스까지 모든 장르를 총망라해 다채로운 볼거리로 세대를 불문한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겨냥한다.

<미니언즈> 시리즈만의 귀여움과 엉뚱함으로 가득 채운 이번 작품은 관객들이 기대하는 웃음 포인트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림과 동시에 금사빠 뉴페이스 오토와 기존 미니언들의 케미와 더불어 오토와 펫락의 깜짝 로맨스, 예상을 초월하는 쿵푸 액션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맛을 가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청바지를 벗어던지고 레트로한 무드의 컬러풀한 트레이닝복을 갖춰 입은 미니언 삼총사 케빈, 스튜어트, 밥이 쿵푸 마스터가 되기 위해 벌이는 트레이닝 시퀀스는 이번 작품만의 개성 넘치는 액션을 예고하며 작품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출연 및 제작 감독

 

감독 : 카일 발다

 

주연

스티브 카렐 - 그루 역
타라지 P.헨슨 - 벨 바텀 역

 

출연진

양자경 - 미스터 초우 역
피에르 코팽 - 밥/케빈/스튜어트/미니언즈 역
루시 로리스 - 넌척 역
장 끌로드 반담 - 장 클로드 역
줄리 앤드류스 - 날레나 그루 역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

4시간 간격으로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