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램페이지 더 테러리스트 2014.KOR.2160p.mp4.torrent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는 ‘빌’은 독립하라는 부모님의 권유에도 아랑곳 하지 않는다. 지속적으로 독립을 권유하는 부모, ‘빌’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고 고집만 부리는 카페 직원, 직장 상사의 불만과 허풍에 가득 찬 친구 ‘에반’까지… 이런 자극들이 ‘빌’의 분노를 폭발시키게 된다. 어느 날, ‘빌’은 대학을 진학하겠다며 부모님에게 한없이 자랑스러운 아들의 모습을 보여 준 뒤, 그 누구도 상상하지도 못할 만큼 끔찍한 일을 벌이고야 마는데…

 

램페이지 더 테러리스트 소개

 

개봉일 : 2014년 7월 10일

 

장르 : 액션/범죄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84분

 

평점 : 6.4

 

 

램페이지 더 테러리스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1997년 2월 미국 LA, 과거 범죄를 저질러 교도소에 있던 래리와 에밀은 교도소 동기로 만나 최고의 부자가 되겠다는 포부로 오래 전부터 범행을 계획했다고 한다. 그들은 사건 당시 다양한 총기와 직접 만든 방탄복으로 중무장을 하고 은행을 털기 위해 노스 할리우드에 위치한 뱅크 오브 아메리카 은행으로 향했다. 그들은 총을 난사해 시민들에게 겁을 주었으며 은행의 돈을 챙겼다. 하지만 이미 은행은 수많은 순찰차와 경찰관에 포위된 상태, 이후 범인과 경찰간의 총격이 시작된다. 늦게 도착한 SWAT(경찰 기동대)에 의해 사건은 막을 내리고 이 사건에서 범인인 래리와 에밀 외에 사망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1997년 총기난사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램페이지-더 테러리스트>는 주변의 끊임없는 자극에 분노가 폭발하면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무차별 총기난사 사건을 일으킨 한남자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액션 영화이다. 계속되는 부모님의 독립 권유, 사회의 억압과 친구의 허풍까지 주인공 ‘빌’은 자신을 억압하던 환경 때문에 감추어져 있던 분노가 폭발하게 된다. 결국 그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방탄 헬멧과 강철 갑옷, 자동사격이 가능한 총과 폭탄까지 준비해 범행을 저지르게 된다. 이처럼 무차별 총기난사 사건을 보여줄 액션 영화 <램페이지-더 테러리스트>는 모티브를 얻은 실화와 같은 결말일지, 아니면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