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아임 유어 맨 2021.KOR.2160p.mp4.torrent

 

페르가몬 박물관의 고고학자 `알마`는 연구비 마련을 위해 완벽한 배우자를 대체할 휴머노이드 로봇을 테스트하는 실험에 참여하게 된다. 그렇게 오직 `알마`만을 위해 뛰어난 알고리즘으로 프로그래밍된 맞춤형 로맨스 파트너 `톰`과 3주간의 특별한 동거를 시작하게 되는데… 

 

 

아임 유어 맨 소개

 

개봉일 : 2021년 9월 16일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SF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평점 : 8.3

 

 

아임 유어 맨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파니 핑크> 속 톡톡 튀는 매력의 29살 ‘파니 핑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성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배우 마리아 슈라더가 사랑에 무관심한 시니컬한 여성 ‘알마’를 주인공으로 한 알고리즘 로맨스 <아임 유어 맨>의 각본가 겸 감독으로서 메가폰을 잡고 오랜만에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종교로 인해 자유를 박탈당한 여성의 해방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그리고 베를린에서]를 통해 제72회 에미상을 수상하며 걸출한 연출 실력을 인정받은 그의 오랜만의 컴백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작품마다 새로운 시도를 꾀하는 마리아 슈라더의 작품 세계를 관통하는 대표 키워드 중 하나가 바로 ‘여성’이다. <그녀>, <조> 등 여성형 AI와 인간 남성의 로맨스를 그린 기존 작품들과 달리 <아임 유어 맨>은 그 주체를 바꿔 색다른 변주를 가미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의 독창적이고 위트 있는 연출은 명품 제작진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빛을 발했다. <리스본행 야간열차>의 편집 감독 한쇠르크 바이스브리히와의 작업에 대해 마리아 슈라더 감독은 “그는 장면을 짜 맞추며 배우들의 상호 작용과 리듬을 보기 드문 느낌으로 완성한다”라며 호흡을 고려한 디테일한 편집을 극찬하고 나섰다. 한편, 영화 속 음악은 너무 많은 주의를 끌지 않으면서도 이 영화만의 목소리를 찾아내야 하는 어려운 과제임에도 불구하고 심플한 멜로디만으로 극의 분위기를 완성해낸 토비아스 바크너의 훌륭한 솜씨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영화 속 미장센과 관련해서는 “‘알마’의 아파트에서 시간의 초월성을 찾았다”라며 “아름다운 전망과 도시적 낭만이 적절히 믹스 되어있는 이상적인 공간을 스튜디오에 재현한 것이 제작에 큰 행운이었다”고 전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