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2017.KOR.2160p.mp4.torrent

 

인터넷 소설을 통해 밝혀지는 너무나 다른 두 소녀의 14년에 걸친 우정과 성장을 담은 아름답고 애틋한 감성 드라마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가 작년 한해, 국내를 뜨겁게 달군 <나의 소녀시대>에 이어 또 한번 중화권 영화 신드롬을 불러일으킬지 주목되고 있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는 중국에서 개봉 당시 228억 원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으며 금마장, 홍콩금상장영화제 등 전 세계 영화제의 러브콜과 함께 아시아 신드롬을 일으켰다. 특히, 중화권의 대표 영화제인 금마장에서 53년만에 최초로 공동 여우주연상 수상 소식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했다. 이를 통해 주연배우 주동우, 마사순은 아시아 최고의 핫 아이콘으로 떠올랐고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게 된다. 배우들의 연기상뿐만 아니라 작품 또한 제36회 홍콩금상장영화제 1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쾌거를 달성하고 영화음악상을 수상,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는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판타스틱 블루 부문에 첫 선을 보였다. 영화 공개 후, 진한 감성과 긴 여운, 깊은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관객들로부터 ‘인생 영화’로 불렸으며, 첫 상영 후 국내 개봉 요청 쇄도가 빗발쳤다. 때문에 국내 정식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평점 9.23을 기록하고 SNS를 통한 리뷰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영화 평론가 듀나는 벌써 2017년 BESTTOP10 영화로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를 순위에 올렸다. 관객들 또한 “부천국제영화제에서 봤는데 올해 본 영화 중에 최고!!! 강추합니다!!” (숲속에서), “아! 드디어 개봉하네요... 올해 개봉작 중 작품성으로서는 탑일듯 해요.. 몇 번 다시 보고 싶은 영화” (뱅상분더), “부천영화제에서 재밌게 봤습니다.자극적인 소재가 넘쳐나는 영화들 사이에서 잔잔하고 아련한 느낌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눈즈) “맨날 남자들 우정을 다룬 영화만 보다가 부천영화제에서 이 영화 보고 대박 신선하고 너무 좋았는데 한국 개봉이라니! 완전 기대됩니다”등 ‘인생 영화’, ‘올해 최고의 영화’로 폭발적인 입소문을 예고하고있다. 따스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14년에 걸친 두 친구의 파란만장하면서도 애틋한 우정, 아시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주동우&마사순의 인생 열연, 가슴에 박히는 현실적인 명대사까지 진한 공감대를 전할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는 2017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아름다운 감성 드라마이자 역대급 입소문 신드롬과 함께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소개

 

개봉일 : 2017년 12월 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평점 : 8.4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의 최고의 관전포인트는 단연, 배우 주동우, 마사순의 눈부신 인생 열연이다.. 이들은 13살부터 27살까지 인생의 소울메이트였던 두 친구의 우정과 사랑, 동경과 질투, 그리움이 한데 뒤섞인 미묘한 감정들을 섬세하고 아름답게 표현해내는데 성공한다. 그들은 '칠월’, '안생' 캐릭터와 마치 하나가 된 듯 싱크로율 100%의 연기를 선보였으며 실제로도 영화를 통해 절친이 되었을만큼 빛나는 앙상블과 케미를 선보인다.

 


‘안생’ 역을 맡은 배우 주동우는 중국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국의 대표배우다. 장예모 감독의 <산사나무 아래>의 주연으로 데뷔해 제56회 바야돌리드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제14회 화표영화제, 제20회 상해비평가협회시상식에서 신인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국내에서는 <시칠리아 햇빛아래>(2017)에서 배우 이준기와 호흡을 맞추며 영화 팬들의 시선을 끈 바 있다.특히, 작은 체구에서 품어져 나오는 힘 있는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외모는 배우 주동우를 남녀노소 전 세대의 사랑을 받는 국민배우로 등극하게 했다. 그녀가 맡은 캐릭터 ‘안생’은 자유분방하고 독립적인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동시에 관심과 애정을 갈구하는 소녀이다. 누군가에겐 동경의 대상이지만 그 이면에는 지독히도 외로운 인물 ‘안생’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주동우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에도 ‘주동우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칠월’역의 배우 마사순은 2012년 <세월무성>으로 제14회 중국영화협회연기시상식 신인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커다란 눈망울과 순수하면서도 당찬 외모로 연기는 물론 까르띠에, 아우디 등 명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였다. 그녀가 맡은 ‘칠월’은 반듯한 모범생으로 안정적인 삶을 꿈꾸지만 마음 한켠에는 일탈을 꿈꾸는 캐릭터이다. 자신과는 완벽하게 다른 배경과 성격의 ‘안생’을 만나 단숨에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이가 되지만 첫사랑 가명의 등장 이후 관계가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한다. 마사순은 모든 것을 공유한 친구와의 이별 후에 느껴지는 허전함과 그리움, 분노와 질투 등 복잡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또 하나의 인생작 탄생을 예감케 한다.


2017년 아시아 핫 아이콘으로 등극한 주동우, 마사순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매력과 독보적인 인생 캐릭터 탄생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는 두 배우의 등장만으로도 관객들의 눈과 마음 모두를 사로잡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