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뜨거운 안녕 2013.KOR.2160p.mp4.torrent

 

폭행 사건에 휘말려 호스피스 병동으로 사회봉사 명령을 받은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 ‘충의’. 반성하는 척 대충 시간이나 때우려 했으나, 정체불명의 환자들에게 잘못 걸렸다! 소시지에 환장하는 전직 조폭 출신 뇌종양 환자부터 밤마다 업소에 다니는 간암 말기의 가장, 엽기도촬이 취미인 백혈병 꼬마, 병원 군기잡는 까칠 자원봉사녀까지… 하필이면 바람 잘 날 없는 이 곳에 오게 된 것! 첫날부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수상쩍은 시한부 환자들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그러던 어느 날, 하루빨리 벗어나고픈 마음이 간절한 ‘충의’는 봉사시간을 따블로 쳐준다는 파격적인 조건에 넘어가 폐쇄 위기에 봉착한 병원을 살리기 위해 락 밴드 오디션에 참가하려는 시한부 환자들을 돕게 되는데…

 

뜨거운 안녕 소개

 

개봉일 : 2013년 5월 30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9분

 

평점 : 9.0

 

 

뜨거운 안녕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뜨거운 안녕>은 죽음을 앞두고 이별을 준비하는 호스피스 병원을 배경으로, 나이롱 시한부 환자들과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인생 마지막 꿈을 향한 도전을 그린 휴먼드라마다. 전직 조폭, 지금은 그냥 담배 골초 뇌종양 환자에서부터 밤만 되면 나이트클럽 알바 뛰는 간암 말기의 가장, 까칠함으로 무장한 자원봉사자 대표이자 병원 군기반장, 추억 남기기 명목으로 도촬하기 바쁜 백혈병 꼬마까지 개판 오분 전인(?) 병동에 폭행 사건에 휘말려 봉사명령을 받은 문제 아이돌 가수 ‘충의’(이홍기)가 들어온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병동 내 수상한 환자들 때문에 하루하루가 피곤한 ‘충의’는 봉사시간을 두 배로 쳐준다는 조건을 내건 ‘안나’(백진희)의 협상에 넘어가, 병동의 폐쇄를 막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하려는 환자들을 돕게 된다.

 


영화 <뜨거운 안녕>은 각기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친 정체불명 시한부 환자들과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기적 같은 도전을 통해 가슴 따뜻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극 중 이홍기를 비롯, 마동석, 임원희, 백진희, 아역배우 전민서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한층 리얼하게 표현해내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각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앙상블에서 비롯된 시너지 효과는 이번 작품에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더한다. 오늘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시한부 환자들이 끝까지 자신만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며, 절대 잊지 못할 감동을 안겨줄 것이다.

 

영화 <뜨거운 안녕>은 이번 작품을 통해 자신 있게 스크린 출사표를 던진 이홍기와 흥행 구원 투수로 떠오른 마동석, ‘씬스틸러의 원조’ 임원희, 라이징 스타 백진희, 성인 배우 못지 않은 연기력을 지닌 아역 스타 전민서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스타 ‘충의’ 역을 맡은 이홍기는 봉사활동을 하러 와서도 여전히 정신 못 차리는 철없는 아이돌 역할을 본인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한때는 조폭이었지만, 험악한 인상과는 달리 마음만은 소녀 같은 ‘무성’ 역은 충무로 최고의 흥행 구원 투수로 떠오른 마동석이 맡아 관객들의 예상을 깬 반전 코믹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이어 소재와 장르 불문, 주.조연을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맛깔 나는 연기를 보여준 임원희는 나이트클럽 알바를 뛰는 간암 말기 환자 ‘봉식’ 캐릭터로 분했다. 한편, 까칠한 군기반장 자원봉사녀 ‘안나’ 역은 현재 스크린과 브라운관은 넘나들고 있는 라이징 스타 백진희가 맡아, 올 봄 남심을 자극하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밝은 표정으로 오늘 내일 한다는 말을 천진난만하게 내뱉는 ‘하은’ 역에는 성인 배우 못지 않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은 전민서가 분했다.

이렇듯 현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뜨거운 안녕>은 이들이 선보이는 개성 만점 시한부 환자들을 아주 유쾌하게 그려냈다. 골초인 뇌종양 환자, 이중생활을 하는 간암 말기 가장, 도촬 전문 백혈병 소녀, 그리고 이러한 환자들을 못마땅해하는 연예인병 걸린 스타까지 관객들의 예상을 깨는 캐릭터들의 코믹한 모습은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비록 몸은 아프지만, 늘 밝고 활기차게 살아가는 이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가슴까지 따스한 기운으로 물들일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