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스타트렉 다크니스 2013.KOR.2160p.mp4.torrent

 

우주를 항해하던 거대함선 USS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끌고 귀환한 ‘커크’ 함장(크리스 파인). 하지만 누군가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인해 전세계는 거대한 위기에 빠지고, 스타플릿 내부까지 공격 당하며 공포와 충격은 더욱 커져만 간다. 테러의 주인공이 다름아닌 스타플릿의 최정예 대원 ‘존 해리슨’(베네딕트 컴버배치)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그의 분노가 극대화될 수록 세상은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내부의 적에 의해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게 된 엔터프라이즈호! 커크 함장과 대원들은 초토화된 전쟁터 한복판에서 인류의 미래가 걸린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스타트렉 다크니스 소개

 

개봉일 : 2013년 5월 30일

 

장르 : 액션/어드벤처/SF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2분

 

평점 : 8.5

 

 

스타트렉 다크니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난 2009년 개봉해 전세계 3억 8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J.J. 에이브럼스 감독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스타트렉 : 더 비기닝>은 엔터프라이즈호에 탑승한 패기 넘치는 대원들의 대담한 여정을 탄탄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거대한 스케일로 완성해내며 ‘스타트렉’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그에 이은 4년 만의 속편 <스타트렉 다크니스>가 전작에서 한 발짝 나아가 새로운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3D와 IMAX가 더해진 놀라운 영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스타플릿 대원에서 전세계를 위협하는 테러리스트가 된 ‘존 해리슨’과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끄는 ‘커크’ 함장 및 대원들의 인류의 미래를 건 대결을 그린 작품. 드라마 [로스트], <미션 임파서블 3>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J.J. 에이브럼스 감독과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제작한 흥행 제조기 브라이언 버크, 최고의 감독과 제작자가 함께한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상상력과 스펙터클로 가득 찬 새로운 웰메이드 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3> 다니엘 민델 촬영 감독을 비롯 <스타트렉 : 더 비기닝>에 이어 2편에 다시 합류한 프러덕션 디자이너 스콧 챔블리스와 의상 디자이너 마이클 카플란, <아바타>의 크리쳐 디자인을 담당한 네빌 페이지 등 최정상 제작진의 결합으로 볼거리와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지구와 우주를 넘나드는 광활한 무대를 배경으로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의 새로운 활약을 담아낼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최고 감독과 제작진의 강력한 시너지가 더해져 지금껏 보지 못했던 거대한 스케일의 볼거리, 긴박감 넘치는 재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스타트렉 : 더 비기닝>이 젊고 패기 넘치는 새로운 대원들이 엔터프라이즈호에 합류해 함선의 완벽한 주역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렸다면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무자비한 공격력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테러리스트 ‘존 해리슨’에 맞서는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의 대결과 갈등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규율을 깨트리는 대담함과 자부심을 지닌 엔터프라이즈호 함장 ‘커크’. 그리고 이성적인 판단력과 강한 신념을 지닌 일등 항해사 ‘스팍’. 매사 감정이 앞서는 커크와 이성으로 감정을 절제하는 스팍의 파트너쉽과 갈등은 이번 작품에서 한층 강도를 더한다. 또한 스팍의 연인이자 탁월한 실력을 지닌 통신장교 ‘우후라’를 비롯해 엔지니어 ‘스코티’, 조종사 ‘술루’, 의료담당 ‘본즈’, 임시 엔지니어로 활약하는 항해사 ‘체코프’에 이르기까지 엔터프라이즈호를 구성하는 각 대원들은 위기의 순간 대립과 이해, 결속을 오가는 관계를 그려내며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2편에 새롭게 등장하는 ‘존 해리슨’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베일에 싸여있는 인물이자 파괴적 본능의 인물. 스타플릿을 상대로 1인 전쟁을 선포할 정도의 막강한 공격력과 탁월한 심리전으로 커크 함장과 엔터프라이즈호를 사상 최대의 위기로 몰아넣는다. 그가 각 인물들의 잠재된 두려움을 이끌어내며 혼란을 야기하는 과정은 긴장과 스릴을 배가시킨다. “어떻게 하면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들을 가장 큰 곤경과 갈등에 빠뜨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가장 앞섰다는 제작자 브라이언 버크와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보여주는 것이다”라는 J.J. 에이브럼스 감독의 말처럼 선과 악의 대립, 여기에 캐릭터들간 갈등은 <스타트렉 다크니스>의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