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방가?방가! 2010.KOR.2160p.mp4.torrent

 

‘취직을 위해 부탄인으로 변신한다?’ 어느 영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이 독특한 설정의 영화가 개봉하기까지는 무려 5년의 기획기간이 걸렸다. 사회 문제를 꼬집으면서도 어둡지 않고, 웃기지만 억지스럽지 않은 감동적인 코미디를 만들고 싶었던 육상효 감독이 내놓은 아이디어는 2004년부터 기획을 거쳐 2009년에 드디어 영화화에 성공했다. 그렇게 완성된 작품이 바로 신상 코미디 <방가?방가!>! 영화 <방가?방가!>는 2009년 영화진흥위원회의 한국영화 제작 지원작으로 출품된 300편이 넘는 시나리오 중 <웨딩드레스>, <내 깡패같은 애인>, <죽이고 싶은>등과 함께 최종 제작 지원작으로 채택된 작품. 제작 지원작으로 출품 당시부터 참신한 아이디어와 탄탄한 시나리오, 웃음 코드의 진정성 등을 인정 받아 3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진흥위원회의 선택을 받았을 정도로 완벽한 시나리오를 자랑하는 작품으로 충무로의 주목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해운대>로 전국민의 뇌리에 쏙 박힌 김인권의 캐스팅부터 제작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된 <방가?방가!> 속에는 취직을 위해 부탄인으로 변신한 독특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방가?방가!>는 5년의 백수 생활 동안 주차장, 커피숍, 공장, 막노동 등 안 해본 일이 없는 최강 백수 ‘방태식’(김인권 분)이 동남아 삘 외모 덕분에 부탄인 ‘방가’(김인권 분)로 변신하면서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스토리를 담은 작품. 여타의 영화들처럼 단순히 성별을 바꾼 것이 아니라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한국인에서 부탄인으로 국적까지 변신한 것은 한국영화 사상 최초이다.


데뷔 후 12년 동안 명품 조연에 머물렀던 김인권이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방가?방가!>. 명품 코믹배우 김인권과 더불어 김정태, 정석용, 신정근 등 실력파 배우들의 배꼽 빠지는 코미디 연기와 더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핵폰탄급 웃음으로 무장. 기존의 코미디들이 선보였던 진부하고 상투적인 유머 공식들을 벗어나 ‘신상 코미디’라는 신선하고 재치있는 새로운 장르로 9월말,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가?방가! 소개

 

개봉일 : 2010년 9월 30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평점 : 8.1

 

 

방가?방가!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박하사탕>, <아나키스트>, <조폭 마누라>, <말죽거리 잔혹사>, <숙명>, <해운대>, <시크릿> 등 내로라하는 영화들 속 화려한 주연 사이에서 눈에 띄는 명품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배우 김인권. 특히 어떤 역할이든 아무나 따라 할 수 없는 김인권식 연기로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해온 그가 2009년 천만 관객을 돌파한 <해운대>로 관객들에게 확실하게 자신의 연기력과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생활형 리얼 코믹 연기의 정점을 찍었다. 이후 다양한 변신을 선보인 김인권은 생애 첫 단독 CF [QOOK 인터넷 패밀리 편]을 찍으면서 여러 가지 캐릭터로 1인 다역 변신을 완벽하게 표현해내 네티즌 사이에서 ‘도플인권’이라는 애칭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도플인권’ 패러디 붐을 일으키기도 했다. 말 그대로 2010년 가장 주목 받는 코믹배우로서 높은 주가를 실감케 하고 있는 것.

 



그런 그가 이번 <방가?방가!>로 데뷔 이래 12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주연을 맡았다. 취직을 위해 한국인 ‘방태식’이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부탄인 ‘방가’로 변신해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스토리를 담은 영화 <방가?방가>가 바로 그것.


첫 주연작인만큼 혼신의 힘을 다해 촬영에 임한 김인권은 외모는 물론, 말투, 목소리까지 100% 씽크로율로 캐릭터에 이입하며 다재 다능한 그의 매력을 모두 불어 넣었다. 12년 간의 쌓아온 그의 연기 내공과 더불어 김인권만이 가진 개성 강한 외모로 영화 속 부탄인 ‘방가’를 완벽하게 재연해 낸 것. ‘방가’를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방가’로 완벽 빙의되어 소름 끼치는 코믹 연기력을 선보인 김인권은 <방가?방가!>를 통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최강 코믹 연기의 진수를 선보이며, 그의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바로 800만, 600만, 300만이 넘는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은 대박 영화이며, 이 영화들의 중심에는 음악이 있었다는 것. 바람둥이 라디오 DJ에게 생면부지의 딸과 손자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과속 스캔들>에는 가족의 화합을 위한 음악이 등장하고, 성형과 지방흡입으로 미녀가 된 뚱녀 가수의 이야기를 담은 <미녀는 괴로워>에는 꿈을 위한 음악이, <하모니>에는 헤어질 아들과의 단 하루의 외출을 위한 어머니의 애절한 음악이 등장한다. 각기 다른 목표로 노래를 부르지만, 영화 전편에 흐르는 진심 어린 노래에 감동을 받은 관객들의 극찬이 이어지며, 대박 영화로 거듭난 것.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