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도쿄 오아시스 2011.KOR.2160p.mp4.torrent

 

만화경 같은 도시, 그 속에 숨겨진 오아시스를 찾아 떠나는 토코의 도쿄 산책. 발길이 닿는 대로 향한 곳에서 만난 낯설고 때론 익숙한 이들과의 빛나는 시간.

 

도쿄 오아시스 소개

 

개봉일 : 2011년 12월 1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3분

 

평점 : 4.9

 

 

도쿄 오아시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눈물 쏟는 러브스토리도, 가슴 벅찬 성장물도, 이른바 ‘꽃미남’이 떼로 나오지도 않지만 뭍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어주었던 따사로운 영화들이 있다. <도쿄 오아시스>는 <카모메 식당>의 헬싱키, <안경>의 요론 섬, <수영장>의 태국 치앙마이 등 이국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낯선 이들간의 교감을 그려왔던 제작사의 신작이다. ‘슬로우 무비’, ‘힐링 시네마’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마음을 치유해왔던 작품들에 이어, 이번 <도쿄 오아시스>는 익숙하지만 어딘가 낯선 도시 ‘도쿄’를 배경으로 저마다의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2명의 감독과, 3명의 각본가가 따뜻한 시선으로 모아 엮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도시 도쿄, 하지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숨쉬며 살아가는 다양한 인간군상의 집합체라는 것이다. 지금까지 ‘장소’가 초점이 되었다면, 배경이 도쿄로 결정된 순간 영화는 ‘사람’에 초점을 맞추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나아갔다. 생명력 넘치지만, 어딘가 쓸쓸한 도시 도쿄에서, 삶의 의미를 되찾고자 하는 네 남녀의 사뿐사뿐 도쿄 산책이 시작된다.

 

<도쿄 오아시스>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돌연 촬영장을 탈출한 여배우 토코가 낯선 이들과의 우연한 동행을 통해 서로를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토코는 어디에 가고, 누구를 만나고, 무엇을 찾고자 하는 것일까? 토코의 발걸음을 따라가며, 바쁘고 화려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도시인 도쿄 사람들의 이야기에 조심스레 귀를 기울이게 된다. 비밀을 간직한 심야 운전배달원 나가노, 새로운 일상을 꿈꿔 보았지만 결국 그 자리에서 맴돌게 된 전직 시나리오 작가 키쿠치, 운에게 버림받은 미대지망 5수생 야스코. 가슴 깊숙이 상처를 끌어안고 자신만의 오아시스를 찾아 헤매는 세 사람의 고민에서, 토코와 관객들은 스스로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오아시스’란, 특정 장소를 지칭하는 것만은 아닐 것이다. 그저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서 얻어지는 소중한 순간, 그 시간을 통해 마음 속에 스며드는 따뜻함이 바로 오아시스가 아닐까? 스크린을 통해 건네는 따뜻한 격려의 한 마디는 보는 이들에게까지 한걸음 더 나아갈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