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오싹한 연애 2011.KOR.2160p.mp4.torrent

 

남다른 ‘촉’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달콤해야 할 두 사람의 만남은 그들의 행복을 방해하는 귀신들로 인해 하루하루가 공포특집이다. 이런 생활에 익숙한 여리와 달리 매번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조구. 오싹한 난관에도 불구하고 이 연애를 포기할 수 없는 여리와 조구는 어금니 꽉 깨물고 목숨을 건 연애를 시작하는데...

 

오싹한 연애 소개

 

개봉일 : 2011년 12월 1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4분

 

평점 : 7.5

 

 

오싹한 연애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적당히 귀엽고 발랄한 여주인공과 적당히 댄디하고 웃긴 남자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고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여성 관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장르의 영화이지만 더 이상 새로울 것이 없는 로맨틱 코미디. 그러나 2011년 12월, 마침내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충격이 찾아온다.

 


<오싹한 연애>는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의 틀에서 벗어나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장르인 로맨틱 코미디와 호러를 결합해 진짜 연애의 본질에 대해 묻는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간담이 서늘하게 오싹한 공포 상황에서도 그 공포를 함께 이겨내는 두 주인공의 진짜 연애 이야기는 호러와 로맨틱코미디의 복합 장르를 선택한 <오싹한 연애>만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관객들이 반할 법한 달콤한 순간들과 소스라치게 오싹한 공포 상황들이 교차하며 웃음과 긴장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극중 여리의 로맨틱한 소개팅 장면에 이어지는 엘리베이터 공포 시퀀스는 로맨스와 호러라는 두 장르가 가장 완벽하게 믹스매치되며 극단의 감정과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키는 명장면으로 꼽힐 것이다.


‘꼭 이 여자가 아니어도 되는 상황인데 이런 선택을 한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힘들고 어려운 선택인 것 같다. 그래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 것이 흔하지 않고, 그렇기에 아름다운 것 같다’고 말한 황인호 감독의 말처럼 늘상 달콤할 순 없는 연애를 공포라는 영화적 장치로 은유하는 <오싹한 연애>의 재기발랄함은 식상한 로맨틱 코미디에 질린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손예진은 두 남편을 가지려는 도발적인 아내일때도, 내숭 100단의 작업녀일 때 조차 달콤함을 잃어본 적 없는 여배우다. 그런 손예진이 오싹한 변신을 선언해 화제다. 바로 영화 <오싹한 연애>에서 남다른 ‘촉’때문에 연애는 물론 평범한 생활조차 곤란한 여자 여리로 분한 것. 손예진은 전매특허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은 물론, 지금까지 본적 없었던 오싹한 매력을 발산하며 다시 한번 남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소년 같은 눈빛과 어수룩한 말투로 여성 관객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켜온 사랑스런 완소 배우 이민기가 드디어 연애에 목숨을 걸었다. 서울 전역을 폭주하는 스피드 광일때도, 희생정신이 투철한 용기 백배 해양 구조원일때도 늘 사랑 앞에서는 수줍고 어설픈 청춘이었던 이민기가 연애에 목숨까지 걸어야 했던 이유는 바로 ‘달콤한 외모에 오싹한 촉을 지닌 여자 손예진’ 때문. 극 중 이민기는 비실한 ‘깡’때문에 연애가 힘겨워진 겁 많은 호러 마술사 마조구로 변신, 그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여성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대한민국 남자들의 영원한 로망 손예진과 사랑스런 완소 배우 이민기 두 배우의 만남은 충무로 영화 역사상 가장 오싹 달콤한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