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황당한 외계인 폴 2011.KOR.2160p.mp4.torrent

 

외계인과 SF를 좋아하는 절친한 괴짜 그램과 클라이브는 SF 코믹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미국 여행길에 오른다. 코믹콘 행사 이후 SF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외계인 성지 순례길이라고 불리우는 UFO의 메카, 외계인 연구 비밀 구역 ‘에이리어 51’구역까지 찾아간 두 남자. 마이 갓뜨! 그 곳에서 그들이 한 평생 꿈에만 그리던 진짜 외계인을 만나게 되는데 지구에 온 지 60년이 된 ‘폴'이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음주가무과 음담패설을 즐기며 외계인 포스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우주선을 타고 탐사를 나왔다가 60년 전에 사고로 지구에 혼자 남게 되고 그 동안 미국의 정부와 영화 산업에 많은 일을 하며 지냈다는 폴이 자신의 목숨이 위험하다며 그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반신반의로 ‘폴’을 도울 수 밖에 없게 된 그램과 클라이브. 폴을 이용해서 한 몫을 챙기려는 이들로부터 쫓고 쫓기는 사상 최대의 글로벌 추격전이 시작된다!

 

황당한 외계인 폴 소개

 

개봉일 : 2011년 4월 7일

 

장르 : SF/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7.8

 

 

황당한 외계인 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11년 4월 7일, 눈물없이 볼 수 없는, 웃지 않고는 참을 수 없는 기상천외한 SF 코미디가 찾아온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영화 <황당한 외계인 : 폴>. 상치 않은 이름의 <황당한 외계인 : 폴>은 왕년에 좀 놀아본 외계인 폴과 두 외계인 매니아가 정체 불명의 악당들에게 쫓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이다.

 


지난 60년 동안 지구에서 살아온 외계인 폴은 오랜 지구에서의 생활로 이미 세상사에 찌들어져 있는 말투와 행동을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한다. 흔히 보아온 머리 크고 다리가 짧으며 비호감인 외모를 가진 외계인의 모습이지만 입만 열면 튀어나오는 거침없는 육두문자와 쉴새 없이 피워 대는 담배, 능글맞은 목소리와 표정들로 음담패설을 이야기하며 낄낄거리는 모습들은 우리 주변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지구인의 모습과 다를 바가 없다. 게다가 우물쭈물하는 두 지구인들의 모험에 동기를 부여하고, 찌질한 지구인들의 연애코치를 비롯하여 각종 돌발상황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서 주도하는 멘토와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반면 SF와 외계인의 추종자로 그들만의 세상 속에서 살아온 두 남자는 오히려 외계인의 모습에 가까워 보인다. 어린 시절부터 꿈꿔온 ‘코믹콘’(만화박람회)에 참석을 하게 된 이 남자들은 외계 괴물의 탈을 쓰고 상황극을 벌이거나 SF 소설, 영화에 나오는 무기 등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는 등 나잇값 못하는 ‘오덕후’(철저한 매니아)의 모습을 보여준다. 외계인을 만나게 된다면 무서워하지 않고 오히려 겁을 줄 거라고 호언장담하던 이 남자들은 실제로 폴을 만나는 순간 기절하고 겁을 먹게 되고, 그들이 상상해 온 외계인과 다른 폴의 모습 때문에 실망을 하기도 한다.


알만한 건 다 아는 외계인 폴과 아직 순진한 지구인 두 남자의 예상치 못한 우정, 그리고 악당들과의 쫓고 쫓기는 대추격전! 캐릭터의 전복으로 새로운 웃음을 전할 이 영화는 올 봄 차원이 다른 SF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