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사랑 후의 두 여자 2022.KOR.2160p.mp4.torrent

 

항해사였던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부인 메리는 슬픔을 채 추스르기도 전에 우연히 그에게 숨겨진 가족이 있다는 비밀을 알게 되고 큰 충격에 휩싸인다. 프랑스에서 남편의 또 다른 가족인 쥬느를 만나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자신을 청소부로 착각한 쥬느로 인해 의도치 않게 많은 이야기를 듣고 말하게 되는데…

 

 

사랑 후의 두 여자 소개

 

개봉일 : 2022년 3월 30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8.4

 

 

사랑 후의 두 여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사랑하는 딸을 잃은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하여, 태어난 지 6개월 만에 세상을 떠난 여동생을 기억하기 위하여 <사랑 후의 두 여자>의 각본을 써 내려간 신인 감독 알림 칸. 자신이 인생을 살면서 느낀 수많은 감정을 쏟아내어 탄생된 매우 사적이고 솔직한 여성 서사는 칸 영화제의 비평가주간 트로피를 거머쥐며 세계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프랑스에서 시작된 기립 박수는 아일랜드의 더블린 영화제, 그리스의 테살로니키 영화제, 우크라이나의 몰로디스트-키예프 영화제를 거쳐 어머니의 나라 영국에까지 울려 퍼졌다. 영국 독립영화제에서 최고상인 영국 독립영화상과 감독상, 각본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신인 감독상을 휩쓸며 최다 6관왕을 달성한 <사랑 후의 두 여자>는 세계 최대의 시상식 중 하나인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영국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데뷔 작품상, 4개 부문의 후보에 지명되는 기염을 토했다. 사랑하는 어머니와 그리운 여동생의 흔적을 남기기 위해 만든 사적인 이야기가 세상에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는 걸작으로 흔적을 남기는 순간이었다.

 


<사랑 후의 두 여자>는 실제로 20대 초반에 사랑하는 파키스탄인과 결혼하기 위해 이슬람교로 개종했던 어머니, 그리고 무슬림이면서 동성애자인 감독의 방황했던 어린 시절을 모티브로 탄생한 작품이다. 하지만 극 중 항해사 아메드와 프랑스의 쥬느는 이야기의 흐름을 위해 새로 탄생한 인물들이다. 각본과 연출을 모두 맡은 감독 알림 칸은 "'아메드'는 제 아버지의 성격만 조금 가져온 것에 비해 '메리'는 저의 어머니의 삶을 반영하여 캐릭터를 구성했어요. 영국 월섬스토우 지방에서 만난 파키스탄인에게 사랑을 빠진 어머니는 켄트 해안가로 이주하면서 이슬람교로 개종을 하셨죠. 그리고 전통 의상인 '살와르 카미즈'를 입고 카레를 만드는 법과 펀자브어로 말하는 것도 배우셨어요"라며 <사랑 후의 두 여자>가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 이상으로 인생의 조각들이 담긴 작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배우 조안나 스캔런과 나탈리 리샤르가 아니었으면 이 작품은 세상이 알아주지 않았을 거예요. 제 인생을 담은 이 이야기가 양초와 같다면 그들이 연기한 숨결과 눈빛, 그리고 영혼은 세상을 밝힌 불꽃이었죠"라고 말하며 어머니의 분신과도 같은 메리와 쥬느 역을 경이로운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