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배니싱 미제사건 2022.KOR.2160p.mp4.torrent

 

어느 날 심하게 훼손되어 신원을 알 수 없는 변사체가 발견되고 사건을 맡은 형사 `진호`(유연석)는 사체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올가 쿠릴렌코)를 찾아 자문을 구한다. `알리스`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사라진 흔적을 복원해내고, `진호`는 단서를 통해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닌 장기밀매 조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직감한다.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국제적인 범죄 조직의 정체와 마주하게 되고 충격적이고 처참한 사건의 실체가 드러나게 되는데…

 

 

배니싱 미제사건 소개

 

개봉일 : 2022년 3월 30일

 

장르 : 범죄/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8분

 

평점 : 4.1

 

 

배니싱 미제사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제28회 미국 배우 조합상(SAG)에서 배우 이정재와 정호연에게 각각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을 안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 윤여정에게 한국 배우 최초로 여우조연상을 안겨줬던 영화 <미나리>까지. K-콘텐츠들이 연달아 세계를 강타하면서 전세계 필름메이커들의 관심이 대한민국으로 향하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유연석 주연의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 <배니싱: 미제사건>은 <미나리>의 위상을 뒤이어 다시 한번 전세계 관객들을 놀라게 할 작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은 국내외 대표 필름메이커들이 총출동하여 공동 제작한 역대급 글로벌 프로젝트로 프로덕션 단계부터 크게 화제를 모았다. 먼저, 칸 국제 영화제에서 ‘주목할 만한 시선’에 두 차례 노미네이트 되며 독보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드니 데르쿠르 감독이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를 섬세하면서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장르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유연석, 예지원, 최무성, 박소이와 할리우드 대표 배우 올가 쿠릴렌코의 글로벌 연기 앙상블이 극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며 극강의 몰입감을 전할 것이다.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는 한국 영화의 위상을 뒤이을 역대급 글로벌 프로젝트 <배니싱: 미제사건>은 오는 3월 극장 개봉과 동시에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