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쇼퍼홀릭 2009.KOR.2160p.mp4.torrent

 

멋진 훈남보다 그녀를 더 설레게 하는 것은 바로 쇼핑! <쇼퍼홀릭>의 그녀, ‘레베카’는 고해성사하듯 자신을 그렇게 소개한다. 괜한 말이 아니다. 지칠 줄 모르는 그녀의 쇼핑 본색. 그녀의 친구는 레베카를 타박하면서 걱정스러운 듯 쳐다 본다. 문제는 지나친 쇼핑으로 인해 카드명세서에 파묻힐 지경이라는 것! 이제 레베카는 빚을 청산하기 위해 월급이 더 쎈 직장을 찾아 나서게 되고, 하필 재테크 잡지사에 덜컥 취직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연이자율이 뭔지도 모르는 그녀. 과연, 새 직장에서 어떻게 살아 남을 것인가?

 

 

쇼퍼홀릭 소개

 

개봉일 : 2009년 3월 26일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5분

 

평점 : 6.7

 

 

쇼퍼홀릭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한편, 휴 댄시가 레베카의 편집장이자 연인으로, 아카데미 후보에 두번 오른 연기파 배우 조앤 쿠삭과 인기 TV 시리즈 <로산>으로 에미상을 탄 존 굿맨이 레베카의 부모 역을 맡았다.

 

 

그 외에 이 영화엔 막강한 조연들이 대거 출연하는데 그 면면을 보면, 골든 글로브 상을 4번 수상한 존 리스고우, 아카데미 후보에 올랐던 크리스틴 스캇 토마스를 비롯, 레슬리 빕, 프레드 아미센, 줄리 해거티, 크리스텐 리터, 로버트 스탠튼, 크리스틴 에버솔, 클리 루이스, 웬디 말릭 등이 있다.

제리 브룩하이머는 오랜 세월 제작자로 일하며 영화의 형식이나 장르의 틀을 깨고 새로운 시도를 해왔다. 그가 제작한 35편의 영화 중 로맨스와 코미디가 양념처럼 들어있는 영화는 많았다. 그러나 그가 본격적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한 건 <쇼퍼홀릭>이 처음이다. 늘 그래왔듯, 그의 이 새로운 시도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신선함을 안겨줄 것이다. “누구나 인생에서 유머와 로맨스를 추구한다. 이 영화는 바로 그 두가지를 갖추고 있다. 이 영화는 재밌고 메시지가 있으며 또 여운을 남기는 감동도 있다. 난 늘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 관객을 웃게 만들 수 있다는 것, 그건 영화 제작자의 가장 큰 보람이다” 제리 브룩하이머의 결론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