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 2008.KOR.2160p.mp4.torrent

 

번번이 직장을 잃고 제대로 하는 일 없이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미스 페티그루(프란시스 맥도맨드)는 우연한 기회에 꿈 많은 클럽 가수이자 바람둥이 연기 지망생 라포스(에이미 아담스)의 남자 문제를 해결하면서 그녀의 매니저로 화려한 런던 상위 1%의 사교계에 입문하게 된다. 매력 만점 세 명의 남자와 동시에 연애를 하고 있는 사교계의 유명 인사 라포스는 돈 많은 뮤지컬 극단주의 아들인 연하 꽃미남 필(톰 페인), 부와 명예를 지닌 카리스마의 클럽 주인 닉(마크 스트롱), 가난하지만 그녀만을 위해 연주하는 로맨틱한 피아니스트 마이크(리 페이스) 사이에서 누구도 선택하지 못하고 고민하는데…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 소개

 

개봉일 : 2008년 10월 2일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1분

 

평점 : 8.1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불과 몇 분도 안돼 빈민구호소에서 화려한 사교계의 중심에 서게 된 페티그루는 과연 그녀에게 주어진 특별한 하루 동안 로맨틱한 도시 런던에서 라포스에게 사랑과 성공을 안겨주고 사교계의 최고 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2000년 영국의 유명 출판사인 페르세포네 북스에 의해서 영국의 숨겨진 제인 오스틴이라 불리우는 위니프레드 왓슨의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가 재발견되자, 평단은 이 소설에 대해 뜨거운 찬사를 보냈다. 1906년에 태어난 여류 소설가 위니프레드 왓슨이 그녀의 생애에서 완성한 단 여섯 편의 작품 중 가장 아끼는 작품으로 손꼽았던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는 1930년대 런던 사교계를 배경으로 당시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과 섹스, 일에 대한 열정과 감춰져 있던 계급간의 갈등을 유쾌하게 완성하여 1938년 출간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당시 유럽과 미국에서의 큰 인기에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이 소설을 뮤지컬 영화화에 착수하였고, 영화 <오즈의 마법사>의 주연 배우였던 빌리 버크를 캐스팅까지 완료하였다. 하지만 곧바로 발발한 제 2차 세계 대전으로 인해 결국 영화화는 다음 기회를 기약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2000년 소설의 재출간 및 ‘죽기 전에 읽어야 할 책 1001권’ 선정으로 21세기를 살고 있는 평단과 대중들의 열렬한 찬사를 이끌어내었고, 그렇게 반세기 간 묻혀있던 영화화 계획은 곧바로 <오만과 편견>과 <브로크백 마운틴>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영화들을 제작해온 포커스 필름에 의해서 진행되었다. 1939년 런던의 로맨틱하고 고풍스러운 배경에서 펼쳐지는 당시 여성들의 솔직한 삶과 사랑, 패션과 문화는 시공간을 초월해 전세계 여성 관객들의 공감을 얻으며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2008년 10월 드디어 국내 관객들에게는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로 찾아갈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