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콰이어트맨 2008.KOR.2160p.mp4.torrent

 

평범한 샐러리맨 밥 맥코넬은 소심한 성격 탓에 이웃은 물론 직장 동료들과도 전혀 어울리지 못하고 늘 무시와 괴롭힘을 당한다. 소심한 밥은 매일 회사 서랍 속에 숨겨 놓은 총알을 장전하며 동료들을 쏘는 위험한 상상을 한다. 첫 번째 총알은 사무실 마스코트에게, 두 번째 총알은 미스 왕가슴, 세 번째는 아부하는 놈… 어느 날 실수로 떨어뜨린 총알을 줍기 위해 책상 밑을 뒤지던 밥. 그때 조용한 사무실 안에서 총성이 들려오고 한 순간에 사무실은 아수라장이 되고 만다. 밥의 동료 콜맨이 자신보다 먼저 계획을 실행에 옮긴 것! 사건 현장에서 평소 짝사랑하던 바네사의 생명을 구한 밥은 하루 아침에 회사는 물론 사회에서도 대접받는 영웅이 된다. 바네사를 간호하며 생애 처음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는 밥. 과연 소심한 이 남자의 꿈 같은 인생역전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콰이어트맨 소개

 

개봉일 : 2008년 11월 27일

 

장르 : 로맨스/멜로/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5분

 

평점 : 8.0

 

 

콰이어트맨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누구나 사회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성공하기를 꿈꾼다. 그리고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몰래 그 사람을 짝사랑하기도 하고 때로는 자신을 무시하고 힘들게 하는 사람들을 미워하기도 한다. 영화 <콰이어트맨>에는 세상 모든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 생활의 애환이 스며들어있다.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하면서 무엇보다 의욕에 넘쳤을 사회 초년생으로 시작해 조금씩 경력을 쌓아가며 회사에서 인정받기까지 직장 내에서 그들의 애환은 넘쳐난다. 실제로 어느 설문조사에서 ‘직장인 10명 중 6명은 직장 내 왕따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는 결과가 나와 충격을 던져주기도 했는데 그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외로움과 소외감은 직장 생활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콰이어트맨>의 주인공 ‘밥’은 포츈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 중 한 곳에서 일하고 있지만 어디 하나 내세울 것 없는 외모와 소심한 성격 탓에 직장 동료들에게 무시당하고 겉돌기만 한다. 말 그대로 직장 내 왕따인 것이다. 주위 환경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그로 하여금 사무실에서 총기를 난사하고 싶은 욕구를 심어준다. 그리고 점심시간이 되면 혼자 밖으로 나가 회사 건물 전체를 스위치 하나로 폭파하는 상상을 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객관적으로 보면 밥은 위험한 인물이지만 사회 생활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밥의 이런 위험한 상상에 동정과 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심한 성격, 대머리, 얼굴의 반을 덮는 오버사이즈 안경, 후줄근한 스타일 덕분에 밥의 모습은 더욱 우스꽝스럽다. 그렇기에 그에게는 연애 또한 회사 생활만큼 녹록치 않다. 비서실에 근무하는 바네사는 아름다운 미모와 화사한 미소로 모든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되고, 바네사의 생명을 구한 밥은 그녀를 돌보며 자신에게 남아있는 남자다움을 다시 발견하게 된다. 보잘것없던 남자가 한 순간에 사회의 영웅이 되고 최고의 퀸카와 로맨스를 만들어 가는 <콰이어트맨>의 스토리는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최고의 감동과 웃음을 전해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