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리틀 맨하탄 2018.KOR.2160p.mp4.torrent

 

맨하탄에 살고 있는 10살 소년 ‘게이브’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사랑의 쓴맛을 깨닫게 된다. 그러나 소년의 앞에 말도 없이 찾아온 한 여름보다 뜨거운 ‘첫’사랑! 가라테 수업에서 만난 11살 소녀 ‘로즈메리’에게 풍덩 빠져버리게 되는데…

 

 

리틀 맨하탄 소개

 

개봉일 : 2018년 6월 27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8.5

 

 

리틀 맨하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최연소 썸남썸녀의 러블리 뉴욕 로맨스 <리틀 맨하탄>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공감대를 200% 이끌어낼 현실판 로맨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부모님의 이혼을 경험한 10살 소년 ‘게이브’는 사랑은 바보들이나 하는 것이며, 사랑의 끝은 결코 해피엔딩이 아니라고 굳게 믿는 주인공.

 

 

그러던 어느 날 ‘게이브’는 카라테를 함께 배우는 11살 ‘로즈메리’에게 첫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고,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온갖 귀여운 노력들을 펼치기 시작한다. ‘로즈메리’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울고 웃는 ‘게이브’의 모습은 나이를 초월해 사랑에 빠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보편적인 감정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특히 통화 도중 홧김에 ‘로즈메리’에게 소리를 지른 뒤 전화를 끊고, 수화기를 부여잡은 채 통곡하는 ‘게이브’의 웃픈 명장면은 우리 모두의 서툰 연애담을 떠올리게 하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일생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의 설레는 감정뿐만 아니라, 쌉싸름한 현실을 달콤하고 따스하게 끌어안는 스토리까지 갖춘 <리틀 맨하탄>은 현실 공감형 로맨스 흥행작 <500일의 썸머>를 능가하는 레전드급 현실 로맨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