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오직 사랑뿐 2018.KOR.2160p.mp4.torrent

 

1947년 영국, 댄스파티에서 우연히 만난 세레체와 루스는 첫눈에 서로에게 사랑에 빠지고 만다. 하지만 당시 영국보호령이었던 베추아날란드의 왕자 세레체와 평범한 영국 여자 루스의 뜨거운 사랑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키는데…

 

 

오직 사랑뿐 소개

 

개봉일 : 2018년 2월 8일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평점 : 7.7

 

 

오직 사랑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 세계를 사랑으로 물들인 실화 로맨스 <오직 사랑뿐>의 주연배우 데이빗 오예로워와 로자먼드 파이크가 국내 관객들을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로 초대한다. <버틀러: 대통령의 집사><셀마> 등을 통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에서 그만의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유독 강세를 보였던 데이빗 오예로워는 <오직 사랑뿐>에서 사랑과 조국을 지키기 위해 강인하게 나아가는 세레체 카마 역을 완벽 소화해 주목받고 있다.

 

 

영화의 원작 도서를 읽자마자 출연을 결심한 것뿐만 아니라 직접 로자먼드 파이크와 엠마 아산테 감독을 섭외할 정도로 <오직 사랑뿐>에 강한 열의를 보인 데이빗 오예로워는 극 중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왕족 후계자 역을 맡아 실존 인물이 살아 돌아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스크린을 압도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