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투란도트 2018.KOR.2160p.mp4.torrent

 

중국 베이징 황제의 딸 투란도트는 자신에게 구혼하러 온 왕자들에게 세가지 수수께끼를 내어 맞추면 결혼하겠지만 하나라도 풀지 못할 시 참수시키겠다는 포고문을 내건다. 이런 끔찍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투란도트에게 목숨을 걸고 청혼하는 왕자의 수는 늘어만 간다. 우연히 길을 지나던 칼라프 왕자는 그녀에게 반해 수수께끼에 도전하기로 마음먹는다.

 

 

투란도트 소개

 

개봉일 : 2018년 8월 26일

 

장르 : 공연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9분

 

평점 : 9.5

 

 

투란도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푸치니의 마지막 오페라 <투란도트>는 그의 예술 세계 최정점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그는 “고대 전설 시대의 베이징”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타악기와 2대의 알토 색소폰을 배치하며 풍성한 오케스트라를 구성하였고 중국 음악 등에서 영감 받은 선율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창조하였다. 1926년 4월 밀라노 라스칼라 가극장 초연 당시, 지휘를 맡았던 토스카니니는 류의 죽음 이후 연주를 중단하고 관객들을 향해 숙연하게 “푸치니 선생님은 여기까지 작곡하고 돌아가셨습니다”라고 말하고 공연을 마쳤다고 한다. 이번에 토리노 레지오 극장에서 공연된 신작 <투란도트>는 푸치니가 멈춘 바로 그 곳에서 막을 내리는 푸치니 오리지널 버전이다.

 


아리아 “아무도 잠들지 말라”는 오페라 역사 상 가장 유명한 곡 중 하나로 칼리프 왕자 역을 맡은 호르헤 데 레온이 격정적으로 노래하였다. 푸치니의 이상적 여성상을 대표하는 상냥한 류와 잔인한 투란도트, 두 여성 캐릭터는 떠오르는 신예 성악가, 에리카 그리말디와 레베카 로카르가 맡아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었다. 언제나 파격적인 연출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스테파노 포다 작품으로 본질 그대로를 표현한 인간군상을 초현실적 배경 안에 담아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