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리즈와 파랑새 2018.KOR.2160p.mp4.torrent

 

늘 혼자였던 ‘리즈’ 앞에 어떤 소녀가 나타났어. 두 사람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되지만, 결국 헤어졌지. 왜냐면 그 소녀는 사실 ‘파랑새’였거든. 외톨이 ‘미조레’에게 다가와 친구가 되어준 ‘노조미’, 평생 단짝일 줄 알았던 둘은 어느새 고3 마지막 콩쿠르 합주곡 [리즈와 파랑새]를 준비한다. 머지않은 졸업이 두렵기만 한 미조레에게 노조미는 ‘동화는 언제나 해피엔딩!’이라며 더 활짝 웃어 보이는데…

 

 

리즈와 파랑새 소개

 

개봉일 : 2018년 10월 9일

 

장르 : 애니메이션/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8.2

 

 

리즈와 파랑새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난해 극장가를 재패니메이션으로 뜨겁게 달궜던 <너의 이름은.>, <목소리의 형태>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 또 하나의 역대급 감성 애니메이션이 스크린에 오른다. 바로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사의 신작 <리즈와 파랑새>. 소녀들의 청춘 이야기를 담은 타케다 아야노의 「울려라! 유포니엄 ~기타우지 고등학교 취주악부, 파란의 두 번째 악장~」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리즈와 파랑새>는 압도적인 작화 퀄리티로 정평 난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고, <목소리의 형태> 제작진이 총출동한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인생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뛰어난 연출과 원작에 힘을 더하는 탄탄한 각본력으로 ‘믿고 보는 조합’으로 불리고 있는 야마다 나오코 감독과 요시다 레이코 각본가가 의기투합했으며, <목소리의 형태>에서 총 작화 감독을 맡았던 니시야 후토시가 캐릭터 디자이너로 다시 한 번 작화를 책임진다. 또, 감각적인 선율로 감성을 배가시키는 음악 감독 우시오 켄스케가 참여하는 등 <목소리의 형태> 키 스탭진이 선사하는 완성도 보장된 작품에 평단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뜨겁게 집중되고 있다.

 


평단의 찬사와 흥행 기록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은 물론 일본 아카데미상을 휩쓸었던 명품 애니 제작진이 다시 모인 만큼, <리즈와 파랑새> 역시 애니메이션의 칸영화제로 불리는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비경쟁 장편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개봉 전부터 SNS에서 개봉 요청이 쇄도하며 팬들의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했던 <리즈와 파랑새>는 <너의 이름은.>, <목소리의 형태>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아, 올해 또 한 번의 재패니메이션 감성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믿고 보는 쿄애니’, ‘모든 방면에서 압도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신작 <리즈와 파랑새>로 <목소리의 형태>를 잇는 새로운 대표작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제작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교토 애니메이션은 가는 선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인물 작화와 사실적이고 농밀한 풍경 묘사를 가진 쿄애니만의 작화 스타일, 우수한 제작력을 바탕으로 남녀 팬층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이번 <리즈와 파랑새>에서도 어김없이 실사를 방불케하는 사실적 풍경 묘사와 영화 내에 흐르는 특유의 서정성이 생생하고 아련하게 담겨있다. 다양한 사운드 활용과 색감, 빛의 농도까지 다루는 디테일한 작화법이 만나 서정적인 감성을 적재적소에 불어넣는 밀도 높은 연출을 선보이는데, 서성이는 발, 흩날리는 머리칼, 떨리는 눈동자와 같은 몸짓과 자연물의 움직임 같은 비언어적 표현을 쇼트 안에 그려내 인물의 내면 깊숙이 자리한 감정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스크린에 펼쳐놓는다. 여기에 순수해서 깨질 듯 조심스러운 소녀들의 세계를 섬세한 터치로 표현하며, 인물 하나하나를 느린 호흡으로 담백하게 묘사했다. 또한, 따뜻한 수채화 감성과 아날로그적 작화가 돋보이는 극중 동화 [리즈와 파랑새] 이야기와 두 소녀의 우정과 성장스토리가 맞닿아 있어 특유의 동화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켜 올가을 극장가를 아름다운 감성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