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시민 노무현 2019.KOR.2160p.mp4.torrent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퇴임 후 귀향을 선택한 전직 대통령 노무현, ‘그는 고향 봉하마을에서 무슨 일을 했고, 무엇을 하려고 했을까?’에 대한 궁금증에서 시작된 <시민 노무현>. 휴먼 다큐멘터리 <시민 노무현>은 그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 중 처음으로 정치인 노무현, 대통령 노무현이 아닌 평범한 시민 노무현이 봉하마을에서 보낸 454일에 주목했다.

 

 

시민 노무현 소개

 

개봉일 : 2019년 5월 23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8분

 

평점 : 8.7

 

 

시민 노무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귀향과 동시에 봉하마을에는 전국에서 찾아온 환영인파가 쇄도했고 결국 ‘만남의 광장’이라는 이름으로 정기적인 대화의 장까지 마련되면서 노무현 대통령의 ‘봉하라이프’는 그야말로 쉴 새 없이 돌아갔다. 방문객들을 위해 마을 청소를 시작하고, 인근의 화포천과 봉화산의 환경 복원에 힘썼다.

 

 

마을 뒷산에는 차를 심고, 친환경 오리 농법과 우렁이 농법으로 벼농사도 시작했다. 그러는 사이 공장의 폐수로 몸살을 앓던 화포천에는 멸종된 황새가 돌아오고 수달이 살 수 있게 됐고, 봉하쌀은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생태농업의 성과를 쌓아가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