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메이트 2019.KOR.2160p.mp4.torrent

 

“나 연애 잘 못 해요. 적성에 안 맞아요” 상처 받기 싫어 마음을 못 주는 남자 준호(심희섭). “돈도 펑펑 못 쓰는데, 마음이라도 펑펑 쓰면서 살아야지.” 가진 건 마음 하나뿐인 여자 은지(정혜성). 준호는 새로 일하게 된 잡지사에서 은지를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다. 준호는 은지에게 책임도, 의무도 없는 자유연애를 제안하지만, 따뜻하고 낙천적인 은지에게 점점 깊어지는 본인의 마음을 깨닫기 시작 하는데…

 

 

메이트 소개

 

개봉일 : 2019년 1월 17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2분

 

평점 : 7.9

 

 

메이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메이트>는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기 정대건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정대건 감독은 첫 연출작 <투 올드 힙합 키드>으로 제37회 서울독립영화제 우수작품상, 제12회 인디다큐페스티발 관객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단편 <사브라>를 통해 미쟝센단편영화제, 템페레국제단편영화제 등 세계 다양한 영화제에 초청 및 후보로 선정되는 등 연출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영화 <메이트>로는 지난 5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여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제34회 바르샤바국제영화제 특별언급상 수상, 제13회 파리한국영화제 초청 등 해외 유수 영화제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정대건 감독은 “<메이트>는 덜 상처받으려고 연인도 친구도 아닌 명확히 규정짓지 않는 관계에 놓이는 남녀의 연애 이야기다. 이 둘이 한 철 동안 함께 마음과 체온을 나누고 조금은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싶었다.”라고 연출 의도를 밝혔으며, “관객분들이 영화에 공감하고 개인들의 준호, 은지를 떠올리며 각자의 연애 경험을 환기해볼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메이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