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라플라스의 마녀 2019.KOR.2160p.mp4.torrent

 

유명 온천 휴양지, 영화 제작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사인은 황화수소 중독. 사망 사건이 발생한 지형적 특성상, 단순 사고를 확신하는 ‘아오에(사쿠라이 쇼)’ 교수 앞에 보험금을 노린 살인 사건으로 의심하는 ‘나카오카(타마키 히로시)’ 형사, 연쇄 살인의 가능성을 예고하는 미스터리한 소녀 ‘우하라 마도카(히로세 스즈)’가 나타난다. 
그리고 얼마 뒤, 또 다른 온천 휴양지에서 무명 영화배우가 황화수소 중독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아오에’ 교수는, ‘나카오카 ‘형사의 가설하에 0.001%의 살인 가능성을 파헤치게 되는데…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불가사의한 사망 사건 발생! 우연한 사고인가, 연쇄 살인 사건인가! 살인을 증명하라!

 

 

라플라스의 마녀 소개

 

개봉일 : 2019년 5월 9일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6분

 

평점 : 5.6

 

 

라플라스의 마녀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라플라스의 마녀>는 프랑스의 수학자 피에르 시몽 라플라스가 제창한 ‘라플라스의 악마’ 가설에 의한 뇌의학과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존재에 대한 미스터리가 결합한 흥미로운 소재로 화제를 모으며 2018 시체스영화제, 2018 판타지아영화제, 2018 상하이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다. 특히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 데뷔 30주년 기념 대작을 영화화한 초대형 프로젝트답게 일본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한 초호화 캐스팅의 면모를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일본의 원조 연기돌인 아라시의 멤버 사쿠라이 쇼가 온천 휴양지에서 일어난 의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오에 슈스케’ 교수로 분했다. <황색 눈물> <허니와 클로버> 이후 12년 만에 스크린으로 만나게 되어 국내 영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바닷마을 다이어리> <세 번째 살인>, 이상일 감독의 <분노>,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괴물의 아이> 등 거장 감독들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일본아카데미시상식을 비롯 다양한 영화제에서 연기상 수상을 휩쓸며 전 세계적인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히로세 스즈도 출연한다. 살인 사건 현장에 등장하는 미스터리한 소녀 ‘우하라 마도카’ 역을 맡은 히로세 스즈가 예고편을 통해 ‘라플라스의 마녀’라는 것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그 외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의 후쿠시 소우타가 약 10년 전 발생했던 황화수소 중독 일가족 사망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 ‘아마카스 켄토’로 출연,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아마카스 켄토’의 주치의이자 ‘우하라 마도카’의 아버지 역할인 뇌신경외과 의사 ‘젠타로’ 역으로는 <어느 가족> <아름다운 별>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의 릴리 프랭키가, 그의 수행 비서이자 연구원인 ‘레이’ 역으로는 <더 울버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등으로 할리우드 진출에도 성공한 탑모델 출신의 배우 오카모토 타오가 맡았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연쇄살인 사건을 둘러싼 인물들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화수소 중독 사망 사건을 연쇄 살인 사건으로 의심하며 수사를 진행하는 ‘나카오카 유지’ 형사로는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의 타마키 히로시가 맡아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시켰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