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팬데믹 2020.KOR.2160p.mp4.torrent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해 전 세계를 뒤흔든 의문의 바이러스.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된 후 주변의 위협과 커져가는 불안감 속 `에바`와 연인 `윌`은 기약없이 숨막히는 하루하루를 보내는데…

 

 

팬데믹 소개

 

개봉일 : 2020년 7월 22일

 

장르 : 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7분

 

평점 : 4.4

 

 

팬데믹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린 사상 초유의 바이러스가 발생했다. 어느 날 갑자기 전 세계를 뒤덮은 의문의 재로 인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에바`와 ‘윌`은 정체불명의 바이러스의 공포와 그들을 향한 위협만이 존재하는 도시에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오는 7월 22일 개봉을 앞둔 영화 <팬데믹>은 <콰이어트 플레이스><컨테이젼>을 이어 인류에게 닥친 대재앙급 바이러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살아있다><반도> 등 의문의 바이러스가 시작된 도시 속 살아남은 이들의 모습을 담아낸 작품들이 관객들에게 짜릿한 스릴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팬데믹> 역시 리얼한 생존 사투를 담아내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팬데믹>은 여성들만 사망하는 바이러스이자 치사율 100% 바이러스 ‘HNV-21`을 소재로 신선함을 전한다. 감염 시 출혈을 시작으로 발작, 경련에 이어 사망까지 이르게 되는 ‘HNV-21` 바이러스는 어느 날 갑자기 내린 재로부터 시작된다. 이전의 바이러스들과 다른 점은 바로 여성에게 치사율 100%라는 점. 국가비상사태가 선포된 후 배아 프로젝트 등 해결책을 찾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지만 오히려 여성들을 향한 위협만 커질 뿐이다. <팬데믹>은 이런 점을 적극적으로 내세워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여성 ‘에바`를 향한 위협에 맞선 사투를 리얼하게 그려낸다. 집 안으로 들이닥치는 군인들과 보상금이 걸린 배아 프로젝트에 그녀를 넘기기 위해 끊임없이 감시하는 남성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서스펜스를 전하는 동시에 현실 공포감을 자아낸다. 또한, ‘에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인 ‘윌`은 인류 재난에 맞서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한 현실적인 모습으로 그려져 공감을 높인다.

 


이처럼 바이러스가 닥친 도시, 인류를 마지막으로 이끄는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살아남은 이들의 모습을 통해 진한 서스펜스와 강렬한 현실 공포를 전할 <팬데믹>은 7월 22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