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영 앤 뷰티풀 2013.KOR.2160p.mp4.torrent

 

여름 남프랑스 휴가지, 17세 생일을 앞둔 이사벨은 그곳에서 만난 독일인 청년과 첫경험을 치른다. 가을, 파리로 돌아온 이사벨은 레아라는 이름으로 학교와 호텔을 오가며 낯선 남자들과의 매춘에 빠져 있다. 겨울, 이사벨의 은밀한 이중생활에도 위기가 찾아온다. 경찰이 들이닥치고 엄마 실비에는 모든 것을 알게 되는데… 그리고 봄, 이사벨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평범한 10대 소녀의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영 앤 뷰티풀 소개

 

개봉일 : 2013년 12월 5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94분

 

평점 : 6.4

 

 

영 앤 뷰티풀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난 여름 2010년 개봉되었던 <레퓨지> 이후 3년 만에 신작 <인 더 하우스>가 국내 정식 개봉되면서 영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프랑수아 오종 감독이 2013년이 가기 전 올 칸영화제 경쟁 진출작인 <영 앤 뷰티풀>로 다시 한 번 국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유례없이 한 해에 두 편의 신작이 연달아 공개되는 행운을 얻게 된 프랑수아 오종은 파격과 도발, 욕망과 관능, 섹슈얼리티와 미스터리가 어우러진 문제작들을 만들어왔던 프랑스의 대표적인 시네아스트이다.

 


한동안 침체기에 빠져있던 오종에게 전작 <인 더 하우스>는 2012년 토론토영화제 국제비평가협회상과 산세바스티안영화제 대상, 감독상 동시 수상의 영광을 안긴 작품이다. 그가 변함없이 재기발랄한 감각과 번뜩이는 연출력 그리고 이제는 성숙하고 깊이 있는 시선까지 갖추었음을 증명했다. 그의 이런 상승세는 다가오는 12월 5일 개봉을 앞둔 최신작 <영 앤 뷰티풀>의 2013년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로 이어졌으며 뒤이어 토론토영화제와 산세바스티안영화제에 계속해서 초청되는 결과를 낳았다. 특히 산세바스티안영화제에서는 지난 해에 이어 TVE-또다른시선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성에 눈뜨고 육체적 변화의 시기를 맞이한 10대 소녀의 충격적인 성장 보고서이자 은밀한 욕망과 위험한 거래에 몸을 던진 열일곱 소녀의 초상을 세련되고 기품 있게 그려낸 영화 <영 앤 뷰티풀>. 영화 속 파격적인 주제와 도발적인 아름다움, 육체와 욕망을 향한 적나라한 묘사는 프랑수아 오종이라는 천재 감독의 발칙한 재능과 만나 우아하게 완성되었다.


여름, 열일곱 생일을 앞둔 이사벨은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있다. 인적 없는 해변가, 나른한 오후, 내리쬐는 태양빛은 성적 욕망으로 충만한 10대 소녀의 호기심을 부추긴다. 그곳에서 만난 독일인 청년과 첫경험을 치른 이사벨. 가을, 파리로 돌아온 이사벨은 이름과 나이를 모두 속이고 낯선 남자들에게 몸을 팔고 있다. 학교와 호텔을 오가는 위험한 이중생활에 빠진 이사벨. 겨울, 은밀한 이사벨의 생활에도 끝이 찾아온다. 경찰이 들이닥치고 그동안 숨겨왔던 이사벨의 비밀이 밝혀지는데… 엄마 실비에는 충격과 분노에 휩싸이고 딸을 이해해 보려 하지만 쉽지 않다. 그리고 봄, 이사벨은 과연 평범한 10대 소녀의 생활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1년의 시간, 네 번의 계절이 네 곡의 노래와 함께 흘러가고 그렇게 소녀는 혼란과 상실의 경험을 뒤로 한 채 어른이 되어간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