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패션 위험한 열정 2013.KOR.2160p.mp4.torrent

 

유능한 광고회사 직원 이사벨은 자신을 인정해주고 특별한 관계로 대하는 화려한 미모와 능력을 지닌 보스 크리스틴에게 매혹되지만 믿었던 그녀가 이사벨의 아이디어를 빼앗고 자존심까지 짓밟는 배신을 하자 큰 상처를 받고 분노한다. 하지만 크리스틴이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고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이사벨은 결백을 주장하지만, 한편으로는 약에 취해 자신의 기억 일부가 사라졌음을 알고 혼란스러워 하는데….

 

패션 위험한 열정 소개

 

개봉일 : 2013년 8월 14일

 

장르 : 스릴러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5분

 

평점 : 6.6

 

 

패션 위험한 열정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스릴러의 거장 ‘브라이언 드 팔마’가 오랜만에 ‘정통 스릴러’로 선보인 <패션, 위험한 열정>은 그 어느 때보다도 경쟁이 치열했던 제 69회 베니스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해 김기덕 감독의 <피에타>,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마스터> 등과 함께 마지막까지 황금사자상을 두고 뜨거운 경합을 벌인 작품이다. 세계적 권위의 베니스 영화제가 인정한 고품격 스릴러 <패션, 위험한 열정>은 바로 스릴러의 마스터, ‘브라이언 드 팔마’의 작품이다.

 


히치콕을 잇는 스릴러의 대가로 인정받는 ‘브라이언 드 팔마’가 매번 뛰어난 연출력을 선보이며 연이어 걸작을 만들었던 장르인 ‘정통 스릴러’ <패션, 위험한 열정>을 들고 돌아왔다. 히치콕을 오마주 한 듯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시스터스>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그는 섹슈얼 스릴러뿐 아니라 <언터쳐블>, <미션 임파서블>과 같은 액션 스릴러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진정한 스릴러의 거장 반열에 올랐다.

<패션, 위험한 열정>은 그의 초기작품인 <캐리>, <드레스트 투 킬> 등을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섹슈얼 스릴러로 성공을 향한 열망에 사로잡힌 두 여자의 경쟁과 배신, 복수를 담고 있다. 성적인 이미지와 긴장감을 주는 요소들을 결합시켜 최고의 스릴러를 만들어온 ‘브라이언 드 팔마’는 이번에도 그의 스타일이 확연히 살아있는 완벽한 스릴러를 탄생시켰다.

그는 일찍이 <시스터스>에서 보여줬던 분할 화면을 이용한 그만의 독특한 서스펜스 전개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도록 만들었다. 한 화면에 동시에 보여지는 발레 공연의 무대와 ‘크리스틴’의 살해 장면은 관객들로 하여금 범인이 누구인지 추측할 수 없게 만들며 불안감을 증가시켜 스릴러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그 외에도 신경을 자극하는 듯 긴장감을 조성하면서도 인상적이며 고전적인 느낌을 주는 음악과 완벽하고 클래식한 미장센, 충격적인 반전까지 더해져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웰메이드 스릴러가 탄생할 수 있었다. 이처럼 <패션, 위험한 열정>은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이 선사하는 스릴러 영화의 마스터피스로 그의 신작을 기다려온 많은 영화팬들에게 큰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