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카페 드 플로르 2012.KOR.2160p.mp4.torrent

 

재클린의 남편은 다운증후군 아들 로랑으로 인해 그녀를 떠나고 만다. 그리고 그녀의 아들 로랑은 의사로부터 9년 정도의 삶을 살 수 있다는 진단을 받는다. 다운증후군 환자들의 평균 수명이 25년 이란 것을 알게 된 재클린이 원하는 것은 단 하나. 자신의 아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통해 행복으로 가득찬 평범한 삶을 살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로랑은 영원히 행복할 수 없는 운명을 지닌 아이였다.

 

카페 드 플로르 소개

 

개봉일 : 2012년 7월 19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20분

 

평점 : 8.4

 

 

카페 드 플로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성공적인 DJ이자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져있는 연인 로즈와 함께 살고 있는 앙투완. 부족한 것 없이 누구나 부러워하는 삶을 살고 있지만 그의 마음 속에는 첫사랑이자 단 하나의 운명이었다고 생각했던 전부인 캐롤이 마음 한 구석에 깊이 자리 잡고 있다. 1960년대 파리, 그리고 현대의 몬트리올, 다른 시대, 다른 공간에 있지만 미스터리하게 연결된 세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이 시작된다.

 

 

1960년 파리, 그리고 현대의 몬트리올. 다른 시대, 다른 공간에 있지만 미스터리하게 연결된 세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이 시작된다. 기쁨과 환희, 집착과 비극, 배려와 용서… 사랑은 언제나 다른 이름으로 찾아오지만 사랑을 기억하는 노래는 영원히 마음 속에 남아 가장 행복한 순간을 떠오르게 한다. 1960년대 재클린과 로랑의 스토리에는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가 출연한다. 재클린의 다운증후근 아들인 ‘로랑’을 찾는 것은 <카페 드 플로르> 프리 프러덕션 과정 중에서 가장 고되고 힘든 시기였다. 수많은 오디션뿐만 아닌 장 마크 발레 감독이 직접 특수 복지 학교와 시설 등을 찾아다니며 끊임없이 반복되는 일과가 지속되었다. 그러던 중 어린 알리스 뒤부아를 만나 ‘로랑’ 역을 캐스팅하게 되었다. ‘로랑’ 역은 기적같이 우연에 의해 찾아졌다. 캐스팅이 확정된 알리스가 학교에 다운증후군 친구가 한 명 더 있다고 소개를 했으며 장 마크 발레 감독이 알리스의 친구인 ‘마랭 게리에’을 전격 캐스팅하게 된 것이다. 영화 속 두 아역의 놀라운 연기는 실제 친구 사이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연출될 수 있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