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해변의 여인 2006.KOR.2160p.mp4.torrent

 

여행길에 만나 첫눈에 반한 두 남녀, 중래와 문숙. 밀고 당기기? 그런 건 초보들이나 하는 짓! 곁에 있는 애인 걱정? 골키퍼 있다고 골 안 들어가나? 속전속결, 서로의 마음 확인했으니 일단 돌입!

 

 

해변의 여인 소개

 

개봉일 : 2006년 8월 31일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7분

 

평점 : 6.5

 

 

해변의 여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무작정 연애를 시작하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는 봄. 영화와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될 여인들 또한 봄과 특별한 인연이다. 드라마 ‘봄날’로 화려하게 컴백한 여배우 ‘고현정’은 <해변의 여인>을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선택하여 배우로서의 봄날을 맞이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6월의 신부를 꿈꾸고 있는 송선미도 결혼 전 마지막 작품으로 <해변의 여인>을 택했다.

 


봄기운을 가득 영화 속에 불어 넣어 보석 같은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홍상수 감독과 봄날의 여인 고현정과 송선미, 그리고 영화사 봄, 이들의 만남이 어떤 영화를 만들게 될지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해 본다.

 

이번 <해변의 여인>의 캐스팅은 네 배우 모두 시나리오도 없는 상태에서 전격 출연을 결정하여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각기 다른 사고방식을 지닌 30대 남녀가 봄 기운이 완연한 바다로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번 <해변의 여인>에 배우들은 몸도 마음도 가볍게 훌쩍 여행을 떠나는 기분으로 촬영에 들어간다고 한다. 영화의 스토리 전개와 촬영도 그들의 여행을 순서대로 따라가며 진행될 예정이다.

네 배우들과의 이번 여행은 매우 특별할 것 같다. 김승우에게는 쉬지 않고 달려온 연기 인생을 반추해 볼 재충전 여행, 고현정에게는 모든 게 낯설기만 하나 설레는 첫 스크린 여행, 송선미에게는 결혼이라는 인생의 전환점을 앞두고 떠나는 마지막 여행, 이번이 감독과의 두 번 째 작업인 김태우에게는 지난 기억이 아련한 반복 여행. 이렇게 하나의 영화를 만드는 과정이 각자에게 다른 의미로 다가올 이번 여행을 통해 네 배우들이 과연 스스로에게서 어떤 모습을 새롭게 발견할지 매우 기대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