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시보기] 컴백홈 2022.KOR.2160p.mp4.torrent

 

“아버지가 네 앞으로 남겨놓은 게 있어”  

개그맨이 되겠다는 꿈 하나로 서울 상경을 결심한 ‘기세’(송새벽) 
그러나 갑작스러운 프로그램 폐지 소식과 함께 꿈도, 돈도, 집도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게 되고 15년 만에 고향을 찾는다.  고향에서 만난 충청도 최대 조직의 삼촌 ‘강돈’(이범수)은 현금 20억과 함께 ‘기세’에게 솔깃한 제안을 하고 ‘기세’는 다시 행복한 인생 역전을 꿈꾼다.  

한편, 오랜 기억 속 첫사랑 ‘영심’(라미란)까지 만나게 되면서 ‘기세’는 매일매일 예측불허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는데… 20억과 함께 찾아온 조폭 상속의 기회! 거기에 첫사랑까지? 

꼬일 대로 꼬인 인생, 조폭 두목을 상속받다?
버라이어티한 ‘기세’의 역전이 시작된다!

 

 

컴백홈 소개

 

개봉일 : 2022년 10월 5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9분

 

평점 : 6.1

 

 

컴백홈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짠내 폭발 개그맨 ‘기세’(송새벽)가 거대 조직의 보스를 상속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컴백홈>은 가진 것 하나 없는 무명 개그맨이 어느 날 조폭 두목 자리를 상속받게 된다는 기상천외한 소재, 박자는 느리지만 제대로 허를 찌르는 충청도 사투리의 신선한 만남으로 예측불가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선사하며 올가을 극장가에 화기애애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송새벽 X 라미란 X 이범수를 필두로 한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 군단이 생생하게 살려낸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은근하게 스며드는 생활밀착형 웃음 포인트, 영화를 보고 나면 어린 시절 친구들이 떠오르게 만드는 찐친 케미와 훈훈한 감동 코드까지 모두 갖춘 <컴백홈>은 그동안 범죄 스릴러 장르가 주로 활약했던 극장가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한국형 코미디의 정수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 줄 것이다. 또한,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달라붙는 ‘기세’의 웃픈 모습과 고향에서 첫사랑 ‘영심’(라미란)과 재회하는 장면, ‘너더리 패밀리’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 등은 관객들에게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시간까지 선사하며 올가을 필람 무비로서의 매력을 더한다.

 


웃음과 감동을 모두 잡은 한국형 코미디 본가의 귀환을 알리는 영화 <컴백홈>은 엔데믹 시대에 돌입하면서 대한민국을 떠났던 웃음을 확실하게 되찾아줄 극장가 히든카드로써 그 빛나는 활약을 기대케 한다. 2022년 대한민국 웃음 귀환 프로젝트! 영화 <컴백홈>은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막강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코미디 장르에서 활약했던 ‘코미디 킹’과 ‘코미디 퀸’의 만남으로 그동안 본 적 없는 역대급 코믹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먼저, 영화 <내 연애의 기억><도리화가><7년의 밤><진범><특송><브로커>와 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 코미디부터 범죄 스릴러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 장인 송새벽이 짠내 폭발 무명 개그맨 ‘기세’ 역을 맡았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특유의 말투와 맡는 역할마다 찰떡 소화해 내는 유연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송새벽은 이번 작품에서 어리숙하면서도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기세’로 완벽하게 분해 리얼한 코믹 연기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정직한 후보><걸캅스><내 안의 그놈><댄싱퀸><국제시장> 등 “대한민국 코미디 작품 중 ‘라미란’을 거치지 않은 작품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쉬지 않는 열일 행보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흥행 보증수표 라미란이 국민 첫사랑 ‘수지’를 잇는 국민 끝사랑 ‘영심’으로 분했다. <정직한 후보>와 <걸캅스>를 통해 여우주연상 수상을 거머쥐는 등 뜨거운 활약을 펼친 라미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치타여사’, ‘라미란 로즈’를 잇는 새로운 매력으로 다시 한번 ‘코미디 퀸’의 저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인천상륙작전><오! 브라더스><짝패><조폭 마누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한 베테랑 배우 이범수가 ‘팔룡회’ 보스의 자리를 노리는 2인자 ‘강돈’으로 분해 원조 코미디 황제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능청스러우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이범수 표’ 코믹 연기는 영화 속 캐릭터에 활력을 더하는 감칠맛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코믹 배우 송새벽 X 라미란 X 이범수의 강렬한 조우로 탄생한 <컴백홈>은 과연 그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로 한국 코미디 영화의 새로운 흥행 신화를 써 내려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올가을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영화 <컴백홈>은 이경영, 오대환, 이준혁, 인교진, 김원해, 이중옥, 황재열 등 이름만으로도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보장하는 명품 조연진의 등장으로 더욱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먼저, 존재만으로도 묵직함을 자아내는 배우 이경영이 극중 ‘기세’(송새벽)의 아버지 ‘팔출’로 분해 흡인력 있는 연기로 극의 몰입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충무로 러브콜 1순위 배우 오대환은 ‘기세’의 고향 친구들인 ‘너더리 패밀리’의 의리파 리더 ‘택규’역을 맡아 듬직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며, 드라마와 영화, 연극과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준혁, 인교진은 유쾌한 매력과 맛깔스러운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배우 이준혁은 고향 ‘너더리’를 지키는 의리파 경찰 ‘필성’으로 분해, ‘너더리 패밀리’와 충청도 일대를 장악한 조직 ‘팔룡회’ 사이 극강의 티키타카와 함께 영화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통통 튀는 개성으로 맡는 역할마다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온 배우 김원해, 이중옥, 황재열이 영화 속 웃음 조력자로 활약하며 폭소 유발 최강 케미스트리에 정점을 더한다. 실제 절친한 사이로도 잘 알려진 이들은 촬영 현장에서 찐친 케미를 발산해 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