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소은이의 무릎 2019.KOR.2160p.mp4.torrent

 

농구에 타고난 재능은 없지만 좋아하는 마음만은 국가대표급인 '소은'. 속해있던 학교 농구부는 사람이 없어 해산될 위기고, 성적은 바닥에 친구관계도 그닥이다. 그런 소은의 인생에 한창 잘나가던 배우 '유진'과 같은 반 친구 '용식'이 훅-하고 들어오면서 소은이의 꿈은 다시 한 번 도움닫기를 시작한다.

 

 

소은이의 무릎 소개

 

개봉일 : 2019년 5월 30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6.7

 

 

소은이의 무릎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소은이의 무릎>은 농구를 좋아하는 마음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농구소녀 소은이가 예기치 못한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면서 겪는 성장통을 그린 스포츠 성장 드라마. 다가오는 5월, <소은이의 무릎>이 극장가에 전할 메시지가 의미 있는 이유는 ‘소은’이 겪는 성장통이 비단 그 또래의 청소년에게만 해당되는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농구는 너한테 무슨 의미냐’고 물어오는 같은 반 친구 ‘용식’의 질문에 ‘농구가 없으면 할 게 없다’고 말하며 씁쓸히 미소 짓는 소은이의 대답은 열심히 꿈을 향해 달리다가 막다른 길을 마주한 수많은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실력이 열정을 받쳐주지 못해 좌절해 본 경험이 있다면, 아무도 없는 체육관에 홀로 늦게까지 남아 슛을 던지는 소은이의 모습에 절로 자신이 비춰 보일 것이다.

 


최헌규 감독은 ‘ 좋아하는 일을 위한 노력이 모두 잘 될 수는 없다. 잘 안 되더라도 괜찮다는 응원을 보내고 싶었다 ’ 는 연출 의도를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잠시 영화 제작의 현장을 떠났다가 <소은이의 무릎>을 통한 첫 장편 연출로 다시 꿈을 좇는 청춘으로 돌아온 최헌규 감독의 경험이 제작에 녹아들었을 것으로 보여 더 큰 공감을 자아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