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 2019.KOR.2160p.mp4.torrent

 

자신이 일하는 레스토랑에 일자리를 달라고 당당히 요구하는 남자 아벨과 우연처럼 만난 엘라는 자유롭고 어딘지 위험해 보이는 아벨에게 운명처럼 강렬한 끌림을 느낀다. 마치 계획된 것처럼 아벨에게 이끌려 게임의 세계에 발을 들인 엘라는 시간이 갈수록 아벨의 모든 것에 중독된다. 자신의 모든 것을 잃더라도 사랑을 지키고 싶었던 엘라는 자신을 이용한 아벨의 뒤를 쫓게 되는데…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 소개

 

개봉일 : 2019년 6월 27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7분

 

평점 : 6.5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작년 여름 극장가에 여성, 커플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흥행한 <미드나잇 선>부터 최근 왕대륙 주연의 <장난스런 키스>까지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달달한 청춘 로맨스들이 흥행에 성공했다. 이런 가운데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가 6월 27일 개봉, 딥하고 힙한 멜로의 진수를 보여주며 진한 러브 스토리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주고 있다.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는 제62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에 빛나는 <예언자>에서 압도적인 열연을 펼친 타하르 라힘과 <님포매니악>에서 어린 ‘조’ 역을 맡아 가장 강렬한 데뷔를 한 스테이시 마틴이 주연을 맡아 딥하고 힙한 멜로버스터 탄생에 힘을 보탰다. 현재 프랑스 영화계를 주도하는 젊은 배우인 타하르 라힘과 스테이시 마틴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동시에 갖추며 프랑스는 물론 할리우드까지 진출,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스테이시 마틴은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에서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진 여인부터 한 남자를 끝까지 믿고 싶은 바보 같은 여인까지 지독한 사랑에 빠진 ‘엘라’ 역을 맡았다. 그녀는 사랑에 빠져 한 남자에게 중독될수록 변화하는 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깊고 매력적인 멜로를 완성시켰으며 영화 전체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존재감을 과시, 자신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타하르 라힘은 한 여자를 게임의 세계로 초대한 남자부터 한 여자를 지독히도 이용한 남자까지 자기밖에 모르는 ‘아벨’ 역을 맡아 ‘괴물 신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예언자> 이후 다시 한번 타하르 라힘의 폭발적인 연기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한,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로 첫 장편에 데뷔한 마리 몽쥬 감독은 제71회 칸영화제 황금카메라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를 탄생시켰다. 마리 몽쥬 감독은 친구를 통해 파리의 게임 세계를 알게 되었고, 그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랑에 빠진 여성이 남자에게 중독되는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