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나의 노래는 멀리멀리 2019.KOR.2160p.mp4.torrent

 

깔끔하고 섬세한 연주가 장기인 풋내기 기타리스트 김지희. 기타를 잘 치는 것 말고는 다른 꿈이 없는 스물넷 소녀지만, 감정 표현이 서툴러 연주가 제자리인 것이 조금 고민이다. 무대 위에서는 기타에, 일상에서는 엄마 뒤에 숨었던 지희가 어느 날 불쑥, 자신의 노래를 만들고 싶다며 목소리를 내는데…

 

 

나의 노래는 멀리멀리 소개

 

개봉일 : 2019년 10월 3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83분

 

평점 : 9.8

 

 

나의 노래는 멀리멀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속도전’의 시대, 바야흐로 ‘힐링’의 시대가 무르익고 있다. 예측불허 속도전에 지친 모두를 위한 치유의 손길, 위로의 메시지가 깊은 공감과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바로 힐링이 필요한 시대라는 방증. 이는 역설적으로 실시간 검색어로 대변되는 대중의 관심사가 급변함을, 세상 속도의 은유가 자동차의 것이 아닌 인터넷, 전파의 속도로 바뀌었음을 LTE급으로 진화되어 가고 있음을 증명한다. 특히 젊은 세대에게 영향을 끼친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신드롬에 이어,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강조하는 슬로건들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나는 행복하기로 선택했다’, ‘어쩌겠어 이게 나인걸’, ‘당신의 마음을 안아줄게요’,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등 베스트셀러 도서 제목만 훑어도 ‘남들 보다 열심히 빠릿하게 살아야 성공한다’는 예전의 미덕과 달라진 세태, 지금 세대의 외침이 들려온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