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암모나이트 2021.KOR.2160p.mp4.torrent

 

1840년대 영국 남부 해변 마을, 생계를 위해 화석을 발굴하는 고생물학자 ‘메리’는 그곳으로 요양을 위해 내려온 상류층 부인 ‘샬럿’을 만난다. 

 

 

암모나이트 소개

 

개봉일 : 2021년 3월 11일

 

장르 : 드라마/로맨스/멜로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8분

 

평점 : 6.8

 

 

암모나이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너무도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은 거친 해안에서 화석을 찾으며, 그렇게 기적처럼 서로를 발견하고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된다.  

 

 

케이트 윈슬렛과 시얼샤 로넌, 두 배우의 캐스팅 조합으로 큰 화제를 일으킨 영화 <암모나이트>가 3월 11일 국내 극장가에 찾아온다. <암모나이트>는 영국 남부 해변 마을에서 생계를 위해 화석을 발굴하는 고생물학자 ‘메리’(케이트 윈슬렛)와 요양을 위해 그곳을 찾아온 상류층 부인 ‘샬럿’(시얼샤 로넌)이 기적처럼 서로를 발견한 후,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드는 강렬한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암모나이트>는 거친 삶 속에서 기적처럼 서로를 발견한 두 여인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각자의 연기력은 물론 함께할 때의 시너지가 로맨스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영화의 캐스팅은 무엇보다 중요했다. 배우 케이트 윈슬렛과 시얼샤 로넌의 캐스팅은 영화를 기대케 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될 정도로 강력했고, 두 사람은 이번 영화를 통해 세기의 만남이 펼치는 경이로운 앙상블을 예고한다.

먼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케이트 윈슬렛은 11살의 나이에 바다 도마뱀 화석을 발견해 이름을 떨쳤으나, 현재는 관광객들에게 판매할 기념품용 화석을 찾으며 살아가는 고생물학자 ‘메리’ 역을 맡았다.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비롯한 유수 영화제에서 수차례의 수상과 후보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운 커리어는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 펼쳐낼 연기에 더욱 신뢰를 높인다. 그녀가 연기한 ‘메리’는 고생물학자로서의 명성과 입지를 여자라는 이유로 남자들에게 내어준 것은 물론, 여인을 사랑하는 본심을 좀처럼 드러내기 어려워하는 인물이다. 아무것도 자신의 삶에 들일 것 같지 않았던 그녀는 ‘샬럿’을 만나면서 새롭게 거듭난다. 진심으로 자신과 내면의 감정을 마주하고, 상대를 뜨겁게 사랑하면서 변화하는 다채로운 면모는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 내공을 실감케 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